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구구정 효과 확실히 볼 수 있는 방법! 강한 남자가 되어 보세요!!

by °* 2019. 8. 30.

한미 구구정 효능, 구구정 10mg 부작용, 구구정 5mg 10mg, 구구정 처방 가격,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구구정 처방받는법, 구구정 강직, 구구 5mg 효과, 구구정 복용법, 구구정 가격, 구구정 부작용, 팔팔정 구구정, 구구정 지속시간, 구구정5mg, 구구정10mg, 구구정20mg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개숙인 남성들을 위한 희소식을 하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한미약품에서 새롭게 출시한 발기부전치료제 '구구정'에 대한 이야기 이지요. 구구정은 타다라필 5mg을 함유하고 있는 전문의약품인데요, 이번에 개발사의 특허보호기간이 만료되어 등장한 제네릭 의약품 입니다. 그럼 구구정의 효과는 무엇이고 안전하게 복용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발기부전 치료제의 쌍두마차, 시알리스와 비아그라

  많은 분들이 비아그라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표주자라고도 할 수 있지요. 조금 더 관심이 있는 분들은 시알리스에 대해서도 들어보셨을 텐데, 이 시알리스의 주 성분이 타다라필 입니다. 즉 한미약품의 구구정은 시알리스의 카피약으로 이해하시면 되지요. 그럼 다음으로는 어떻게 구구정을 복용해야 하는 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미 구구정 효능, 구구정 10mg 부작용, 구구정 5mg 10mg, 구구정 처방 가격,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구구정 처방받는법, 구구정 강직, 구구 5mg 효과, 구구정 복용법, 구구정 가격, 구구정 부작용, 팔팔정 구구정, 구구정 지속시간, 구구정5mg, 구구정10mg, 구구정20mg


하루에 한번, 그러나 매일 드시진 마세요!

  제조사의 설명에 따르면, 최대 1일 1회, 하루의 같은 시간대에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일 꾸준히 복용할 경우 설정된 5mg의 용량이 부적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Dr.만물은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2~3회 정도만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그리고 비아그라 등의 실데나필 제제와는 다르게 구구정 등의 타다라필 제제는 관계 전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의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시면 되고, 평소에는 반응이 없다가 성적자극이 왔을 때 효과를 발휘하므로 이 점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개인차에 따라 다르지만, 한번 복용하실 경우 최대 3일까지 약효가 지속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약물의 오남용을 미연에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구구정은 발기부전 외에도 전립선비대증의 치료에도 활용됩니다. 이 경우 매일 1회 5mg씩 꾸준히 약물을 복용하게 되며, 역시 하루의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시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구구정 드실 때 이것을 조심하세요!

  구구정의 주 성분인 타다라필은 일반적으로 얼굴이 붉어지거나 두통, 또는 코막힘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드물게 근육통 등이 올 수 있지요. 이는 타다라필이 혈관을 확장시켜주는 효과를 갖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 효과가 지나칠 경우에는 갑자기 일어설 때 극심한 어지러움이 발생하는 기립성 저혈압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심장 질환으로 인해 기존에 일산화질소가 포함된 약물을 드시고 있는 분들에게 흔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분들은 구구정을 복용하실 때 전문의의 상담을 꼭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혈압관련 기저질환이 있는 분들도 함부로 드시면 증세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저혈압이 있는 분들에게는 혈관 확장 효과가 저혈압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지요. 반대로 고혈압이 있는 경우 혈관이 약해져있을 수 있는데, 이때 급작스럽게 혈관이 확장된다면 자칫 터져버릴 위험이 존재합니다. 특히 뇌혈관이나 관상동맥 등이 터진다면 생명이 위험해지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큰 수술을 앞두고 있는 경우 혈관확장제가 지혈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안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기 언급한 사항 외에도 고려해야 할 사항이 여러가지가 있으니, 기저질환을 갖고 계신분들은 복용전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하신 다음에 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한미 구구정 효능, 구구정 10mg 부작용, 구구정 5mg 10mg, 구구정 처방 가격,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구구정 처방받는법, 구구정 강직, 구구 5mg 효과, 구구정 복용법, 구구정 가격, 구구정 부작용, 팔팔정 구구정, 구구정 지속시간, 구구정5mg, 구구정10mg, 구구정20mg


다른 방법도 함께 확인하세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구구정은 주로 발기부전의 치료를 위해 사용됩니다. 발기부전이란 음경의 혈액이 충분히 집중되어야 할 상황에서 그렇지 못한 경우를 이야기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실데나필 주성분의 비아그라와 그 카피약들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셔서 고급 정보를 건져가시기 바랍니다. 

  약물의 효과가 확실하고 빠르긴 하지만, 모든 약물은 효능과 부작용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저질환에 따라 복용할 수 없는 분들도 계시지요. 따라서 신체단련을 통해 개개인의 건강을 유지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특히 남성들에게 스쿼트 운동이 발기부전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하체, 특히 허벅지가 강화될 수록 음경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어 높은 강직도를 만들 수 있지요. 다만 스쿼트의 경우 초보자가 자세를 잡기도 어렵고, 잘못된 자세로 무리했다가는 부상의 위험이 크기 때문에 '스쿼트 머신'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r.만물도 개인적으로 맨몸 스쿼트를 약 2년간 해왔는데, 우연찮은 기회로 스쿼트 머신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100회 넘게 자세를 취하더라도 무릎관절 등에 무리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허벅지 근육에 집중할 수 있어서 더 큰 운동효과를 맛보았지요. 가격도 10만원 내외에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 현재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으니까요 ^^

:: ::

  지금까지 구구정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효과가 하루 이상 지속되므로,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 의사나 약사가 권고한 복용법을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인이 기저질환을 갖고 있다면 처방전 꼭 의사와 상담하셔서 복용여부를 먼저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운동이 뒷받침이 된다면 더욱 좋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구구정과 함께 더욱 자신감 넘치는 여러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2019/08/25 - [건강정보] - 팔팔정 복용법 이것만 알고 가시면 나는야 강한 남자!

2019/08/06 - [생활정보] - 클럭 마사지기 부작용, 모르고 사용했다간 몸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2019/07/29 - [건강정보] - 프롤린 유산균? 튼튼한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2019/07/18 - [건강정보] - GRN 검정이 부작용, 살 좀 빼려다 몸 버리는 꼴이 날 수 있다고?!

2019/07/11 - [건강정보] - 아르기닌 복용법, 알고 먹으면 더욱 좋지만 모르고 먹는다면?!

2019/07/09 - [건강정보] - 경구피임약 시간오차 생겼는데 어떻게 하죠? 이렇게 하시면 만사 OK!

2019/07/07 - [건강정보] - 술먹고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의외로 먹어도 괜찮은 이유!

2019/07/02 - [건강정보] - 카베진 복용법 필독! 누군가에겐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고?!

2019/06/03 - [건강정보] - 항생제 술, 함께 먹어도 과연 괜찮을까?

2019/05/24 - [생활정보] - 이엠발효액 활용법, 효능은 극대화하고 부작용은 최소화하세요!

2019/05/05 - [생활정보] - 헤나 염색약 부작용, 돌이킬 수 없는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2019/05/04 - [건강정보] -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잘못 먹으면 슈퍼푸드도 독이 될 수 있다?!

2019/05/03 - [건강정보] - 탈모약 부작용, 정력이 걱정되시는 남성분들 필독하세요!

2019/04/14 - [건강정보] - 질염약 알아보고 내 건강 스스로 지키자!

2019/04/05 - [건강정보] - 약먹고 속쓰릴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