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종근당 벤포벨B (3), 부작용 0% 효능 100%를 위한 방법이 있다고?

by °* 2020. 3. 6.

벤포벨 부작용,  벤포벨b 부작용,  종근당 벤 포벨 b 가격,  벤포벨b 효능,  벤포벨 효과,  벤포벨v 가격,  벤포벨 180정 가격,  벤포벨 구매,  벤포벨 효능,  벤포벨 비맥스,벤포벨B 가격,벤포벨,종근당 벤포벨,종근당 벤포벨 가격,약국비타민B,임팩타민,육체피로,임팩타민 벤포벨,비멕스,활성비타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지난 2개의 포스팅을 통해 종근당 벤포벨B의 효능과 함유성분의 특성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남은 함유성분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및 종근당 벤포벨B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요약을 겸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달려오시느라 고생이 정말 많으셨고, 고생하신 만큼 건강정보가 많이 쌓이셨으리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끝까지 조금만 더 힘내셔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한층 더 UP 하시길 바랍니다!


벤포벨 부작용,  벤포벨b 부작용,  종근당 벤 포벨 b 가격,  벤포벨b 효능,  벤포벨 효과,  벤포벨v 가격,  벤포벨 180정 가격,  벤포벨 구매,  벤포벨 효능,  벤포벨 비맥스,벤포벨B 가격,벤포벨,종근당 벤포벨,종근당 벤포벨 가격,약국비타민B,임팩타민,육체피로,임팩타민 벤포벨,비멕스,활성비타민자, 이제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화이팅!!!


#13. 비타민 C : 아스코르브산

이번 포스팅에서 처음으로 말씀드릴 영양분은 많은 분들이 잘 아시는 비타민C 아스코르브산 입니다. 벤포벨B에는 제피아스코르브산의 형태로 1정 당 50 mg이 들어 있습니다. 체내에 흡수되게 되면 일반 비타민C와 동일한 효능을 가지기 때문에 염려는 거두셔도 됩니다. 비타민C의 경우 복용량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은 100 mg 내외이며 최대 600 mg 이상 섭취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타민C 메가도스라 해서 심한경우 하루에 수만 mg까지도 복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의학계에서도 효과가 있다/없다 등으로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데요 진실은 무엇일까요?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 입니다. 세포가 생명활동을 하게 되면 무조건 활성산소라는 노폐물이 형성됩니다. 이 활성산소는 반응성이 매우 커서 주변의 세포와 조직을 마구잡이로 공격합니다. 이러한 데미지가 쌓이게 되면 노화의 현상으로 나타나게 되며, 각종 질병 및 암의 발생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활성산소를 없애기 위해 어마어마한 양의 비타민C를 복용하고 계시는 것이지요.

그동안 비타민C 과다복용 시 부작용이 전혀없다고 알려져있었지만 최근 연구를 통해 드문 확률로 요로결석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요로결석에 대한 위험과 항산화물질로 인한 이득을 잘 비교하셔서 더 나은 선택을 하시는 것이 정답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당 내용은 여러분의 지식을 위해 말씀드린 내용입니다. 벤포벨B 복용 시에는 이러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

#14. 비타민D : 콜레칼시페롤

두번째 소개할 영양분은 비타민D, 콜레칼시페롤입니다. 비타민D는 요즘과 같이 감염위험으로 인해 집에만 계실 경우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분 입니다. 충분한 햇빛을 쬐며 광합성하는 물질이기 때문이지요. 광합성은 식물 뿐만이 아니라 사람도 한다는 점 처음 아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일상적으로 외부활동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햇빛을 쬐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비타민D가 합성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 안에만 계시게 되면 충분히 햇빛에 노출이 안되어 비타민D 부족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은 뼈와 치아가 약해진다는 점 입니다. 칼슘흡수와 매우 큰 관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부족한 비타민D를 채울 경우 증상을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D 부족은 이유없는 무기력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벤포벨B를 잘 챙겨드시면 각종 원인으로 인한 육체피로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벤포벨B 1정에는 1,000IU의 비타민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루 권장섭취량에 비해서는 높은 용량이긴 하나 신장독성 및 중독성을 일으킬 정도의 고용량은 아니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타민C처럼 10,000IU가까이 메가도스를 하는 분들이 계신데, 이는 매우 위험할 수도 있으니 전문가와의 상담을 먼저 하시길 권장하겠습니다. 

벤포벨 부작용,  벤포벨b 부작용,  종근당 벤 포벨 b 가격,  벤포벨b 효능,  벤포벨 효과,  벤포벨v 가격,  벤포벨 180정 가격,  벤포벨 구매,  벤포벨 효능,  벤포벨 비맥스,벤포벨B 가격,벤포벨,종근당 벤포벨,종근당 벤포벨 가격,약국비타민B,임팩타민,육체피로,임팩타민 벤포벨,비멕스,활성비타민현존하는 최강의 항산화물질 비타민E!!!


#15. 비타민E : 토코페롤

벤포벨B에 들어있는 비타민 계열 중 마지막 성분인 비타민E, 토코페롤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코페롤은 여러가지의 음식에 함유되어 있는데, 이유는 아주 강력한 천연방부제 이기 떄문입니다. 방부제라 하면 우리에게는 다소 부정적인 인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토코페롤은 우리가 식품으로 섭취하는 영양분 중 가장 항산화능력이 강한 물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최고의 방부제 역할을 하는 것이므로 여러분은 걱정을 접어두시기 바랍니다.

벤포벨B에는 20IU의 토코페롤이 들어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권장량과 비교했을 때 본 제품은 고용량 제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비타민E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 걱정없이 드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타 제품과의 병용복용으로 인해 비타민E를 과다복용하실 경우 지혈을 방해하기 때문에 수술이나 사고 발생 시 출혈이 크게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성들의 경우 경구피임약과 함께 드신다면 혈전 생성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16. 벤포벨B에 함유된 기타 유용한 물질

이것으로 벤포벨B에 함유된 각종 비타민에 대한 설명을 마쳤습니다. 그러나 종근당 벤포벨B에는 비타민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중 여러분이 체크하실만한 성분 2가지만 더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감마오리자놀입니다. 벤포벨B 1정에는 5 mg의 감마오리자놀이 들어있습니다. 최근 수면에 도움울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군이 있습니다. 바로 미강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감미오리자놀은 미강추출물, 즉 쌀겨에 들어있는 성분입니다. 신경안정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부가적으로 수면 시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수면영양제와 관련하여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두번째로는 산화아연 입니다. 벤포벨B 1정에는 24 mg의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앞서 말씀드린 비타민B군 처럼 영양분의 대사에 작용하는 미네랄 입니다. 또한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에 매우 풍부하게 들어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요즘같이 자가면역력이 중요할 때 드시면 크게 도움이 되는 미네랄로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들에게도 아연은 중요합니다. 남성의 정력강화에 빠질 수 없는 매우 중요한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드실 경우 속이 불편하거나 설사 등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벤포벨 부작용,  벤포벨b 부작용,  종근당 벤 포벨 b 가격,  벤포벨b 효능,  벤포벨 효과,  벤포벨v 가격,  벤포벨 180정 가격,  벤포벨 구매,  벤포벨 효능,  벤포벨 비맥스,벤포벨B 가격,벤포벨,종근당 벤포벨,종근당 벤포벨 가격,약국비타민B,임팩타민,육체피로,임팩타민 벤포벨,비멕스,활성비타민의약품과 건강보조제는 양이 아닌 질이 중요합니다!!


#17. 최종요약 : 한번에 여러 개의 영양제를 복용하면 건강에 적신호!

이것으로 3개의 포스팅에 걸친 대장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벤포벨B와 같은 종합영양제를 섭취하실 때 주의점에 대해 말씀드리고 포스팅을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의약품을 비롯하여 영양분 또한 과유불급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개의 영양제를 함께 복용하신다면 여러분도 모르는 새에 특정 성분을 과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 1가지 영양제만 드시거나, 먼저 영양성분을 확인하셔서 겹치지 않도록 계산하여 드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벤포벨B와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분들은 복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당뇨가 있는 분들 중에 신장질환이 함께 있으신 분들입니다. 비타민B6와 비타민B9을 드실 경우 심장질환 또는 뇌졸중이 발생할 확률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저질환을 갖고 계신분들은 벤포벨B 복용 전 주치의와 상담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두번째로는 흡연하시는 남성들에게 해당하는 이야기 입니다. 비타민B6와 비타민B12를 복요하실 경우 폐암 발병율이 증가할 수 있다는 의학적 보고가 있습니다. 벤포벨B 외에도 다양한 건강식품에서 해당 성분들이 자주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담배와 관련하여 지난 포스팅에서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소개해드린 바가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종근당 벤포벨B와 관련한 모든 사항에 대해 깊게 살펴보았습니다. 내용이 방대하지만 여기까지 인내심을 갖고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투자하신 만큼 그에 대한 보답이 충분히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벤포벨B와 함께 항상 활력이 넘치시는 여러분의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