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셀덤 부작용, 진실의 약을 드실분만 들어오세요!

by °* 2020. 1. 8.
인셀덤,인셀덤화장품,인셀덤 가격,인셀덤 사용방법,인셀덤 후기,인셀덤 스테로이드,인셀덤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 엑티브크림,인셀덤 성분,인셀덤 성분,인셀덤가격,인셀덤본사,인셀덤 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사용법,인셀덤 회사,인셀덤화장품,인셀덤크림,인셀덤화장품가격,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우 강력한 효과로 인해 '성형화장품'이라고도 불린다는 인셀덤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인셀덤을 통해 깨끗하고 탱탱해진 피부를 만들었다는 후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공학을 전공했고 대학원에서 학위까지 받았으며, 나노입자화와 관련하여 수 년동안 연구한 경험이 있는 Dr.만물의 기준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내용은 인셀덤 화장품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을 써볼 까 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본 포스팅의 모든 내용은 개인의 견해일 뿐이며, 수용 여부는 여러분의 선택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1. 호전반응? 명현현상??

인셀덤 화장품을 사용하신 분들은 대부분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처음에는 피부자극이 너무 심했는데 이는 호전반응 혹은 명현현상이며 이 고비를 지났을 때 더욱 피부가 예뼈졌다고 말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호전반응 혹은 명현현상은 치료과정 중에 있어서 기존의 증상이 악화되는 현상을 이야기 합니다. 정상적인 치료과정 중 일시적으로 나빠진 증세가 나타나나 이후 호전될 것이 의학적으로 증명이 된 경우에만 이렇게 얘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셀덤의 피부자극현상은 의학적 혹은 임상적으로 증명된 현상이 아닙니다. 상태가 전보다 좋아질 것이라는 보장이 어디에도 없다는 말이지요. 따라서 결과와 상관없이 호전반응이나 명현현상이라는 표현을 쓰는 것은 다소 어폐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인셀덤,인셀덤화장품,인셀덤 가격,인셀덤 사용방법,인셀덤 후기,인셀덤 스테로이드,인셀덤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 엑티브크림,인셀덤 성분,인셀덤 성분,인셀덤가격,인셀덤본사,인셀덤 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사용법,인셀덤 회사,인셀덤화장품,인셀덤크림,인셀덤화장품가격,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2. 알콜계 성분과 수많은 추출물 성분

본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2020. 01)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상세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얻을 수 있는 정보는 하단 함유성분에 대한 내용이었는데요, 몇가지 걸리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올' 또는 '-콜'로 끝나는 알콜계 성분과 직접 세기 힘들정도로 많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화장품 내에서 알코올은 제품의 품질보존이나 청량감, 기타 기능을 목적으로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알코올 성분은 피부를 자극하여 화끈거리거나 붉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얘기하는 '초기 반응'과 유사하지요.

또한 각종 천연재료 추출물은 우리 몸에 도움이 될만한 각종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알레르기나 피부 과민 반응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떠한 분들에게는 정말 큰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기존에 알레르기 반응을 겪은 적이 있으시다면 어떠한 제품이건 선택 전에 필수로 함유성분에 대한 내용을 꼭 체크하셔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3. 그럼, 효과를 봤다는 후기는 다 거짓말일까?

Dr.만물 또한 다양한 후기를 읽으면서 '나도 한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결과의 후기를 올려주셨지요. 앞서 말씀드린 내용이라면 이 후기는 모두 거짓말 일까요? Dr.만물의 관점에서는 '케바케'라고 보여집니다. 이러한 이유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일 인셀덤 화장품에 자극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 있다면 피부에 바를 때마다 자극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이 자극이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자극받은 피부는 회복을 시키기 위해 콜라겐합성효소나 기타 피부재생세포를 활성화시키게 됩니다. 이러한 사이클이 꾸준히 반복된다면 피부는 점점 더 건강하게 바뀌어나갈 것 입니다. 적당한 스트레스는 오히려 좋다라고 할 수 있지요. 다만, 정상적인 피부에 대한 경우에만 말입니다.

피부의 복구 시스템이 망가진 상황이라면 위에 말씀 드린대로의 상황전개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한번 안좋아진 피부는 점점 더 안좋아지겠지요. 따라서 기존에 피부 트러블을 크게 겪으셨던 분들이나 현재 트러블을 겪고 계신분들은 사용하시기전 많은 고민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이가 듦에 따라 피부 재생능력이 저하되므로, 해당하는 분들도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인에 속하는 분이더라도 언제든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은 등장할 수 있으니, 위험과 이익에 대한 균형을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셀덤,인셀덤화장품,인셀덤 가격,인셀덤 사용방법,인셀덤 후기,인셀덤 스테로이드,인셀덤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 엑티브크림,인셀덤 성분,인셀덤 성분,인셀덤가격,인셀덤본사,인셀덤 사업,인셀덤 호전반응,인셀덤사용법,인셀덤 회사,인셀덤화장품,인셀덤크림,인셀덤화장품가격,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쓰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4. 엑스타좀의 허와 실?

다음으로는 인셀덤이 강조하는 엑스타좀에 대한 불편한 진실입니다. 피부를 이루는 세포에 잘 흡수될 수 있는 수 나노미터의 리포좀 나노입자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Dr.만물은 앞서 나노입자화 연구를 지난 수년 간 수행한 경험이 있는데,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이야기가 있어 여러분께 간단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하지만 말씀드린대로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니 여러분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Dr.만물은 나노입자로 된 의약품을 연구개발한 경험이 있습니다. 지름이 수십~수백 나노미터에 해당하는 매우 미세한 입자였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나노입자를 만들기 위해 매우 많은 공정을 거쳐야만 했습니다. 전 처리 과정만 3~4단계를 거치고 나노입자로 만드는 과정을 역시 3~4단계 거치고 나서 다시 후 처리 과정을 1~2 단계 거쳐야만 안정적인 나노입자를 제조할 수 있었지요. 이렇게 복잡한 공정은 완성품이 값비싼 의약품이었기 때문에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개당 가격이 수백에서 수천만원은 호가하는 그런 제품이니 말이지요.

:: ::

또한 나노입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매우 극한의 상황이 필요합니다. 수백 기압의 높은 압력에서 순간적으로 온도는 수백도 까지 치솟기 때문에 냉각하는데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높은 압력의 상황에서는 물의 온도도 100 도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으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 중 필연적으로 제품의 성분은 어느정도 손상될 수밖에 없었고 이러한 손실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했습니다.

물질의 특성에 따라 리포좀 나노입자로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긴 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매우 많은 성분이 섞여있는 인셀덤 화장품의 원료를 손 안대고 코 풀듯이 쉽게 나노입자화 하는 것은 무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설사 오버테크놀러지를 통해 나노입자화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물질이 과연 안전할지는 미지수가 아닐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 ::

#5. 가장 좋은 피부 관리법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마지막으로 좋은 피부를 만들고 싶은 여러분께 조언의 말씀을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값비싼 관리비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과 전문의의 치료에 성실히 임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현재의 피부의 상태를 빠르고 정확하게 판단하면서 필요한 조치를 즉각적으로 취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셀덤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는 도움이 되겠지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피부과 치료비 보다 훨씬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 수 있으므로 현명한 판단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