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리웨이 줄기세포,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드신다면 꼭 읽어보세요!!

by °* 2019. 12. 21.

리웨이, 기적의 줄기세포, 리웨이 다단계, 퍼티어, 먹는 줄기세포, 리웨이퍼티어, 퍼티어플라센타, 싱가폴 줄기세포, 줄기세포효능, 줄기세포 다단계, 리웨이 줄기세포 부작용, 리웨이 줄기세포 가격, 리웨이줄기세포효능, 리웨이 부작용, 리웨이 싱가포르, 리웨이코리아, 리웨이 퍼티어 플라센타, 리웨이 보상플랜, 리웨이 효능, 리웨이 사슴 줄기세포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접한 충격적인(?)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생체시계를 거꾸로 돌려준다는 효능으로 인해 최근 화제가 된 '리웨이 줄기세포'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Dr.만물은 줄기세포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나름 전문가로서 왜 이 제품이 이리도 충격적이었는지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본 제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꼭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셔서 여러분의 건강을 소중히 지키시길 바랍니다!


리웨이, 기적의 줄기세포, 리웨이 다단계, 퍼티어, 먹는 줄기세포, 리웨이퍼티어, 퍼티어플라센타, 싱가폴 줄기세포, 줄기세포효능, 줄기세포 다단계, 리웨이 줄기세포 부작용, 리웨이 줄기세포 가격, 리웨이줄기세포효능, 리웨이 부작용, 리웨이 싱가포르, 리웨이코리아, 리웨이 퍼티어 플라센타, 리웨이 보상플랜, 리웨이 효능, 리웨이 사슴 줄기세포과연 정말 기적의 줄기세포일까요?!


#1. 리웨이 줄기세포란 무엇인가?

먼저 리웨이라는 회사명이 생소한 분들이 계실 듯하여, 먼저 회사에 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사가 싱가폴에 위치한 회사로 2008년 설립되어 현재 5조원이 넘는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대기업 입니다. 회사 수익의 대부분이 '리웨이 줄기세포' 단일품을 통해 발생하는 만큼 어마어마한 판매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접한 리웨이 줄기세포의 홍보 영상에서는, 말 그대로 현존하는 만병통치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슴의 태반 줄기세포를 활용하여 우리 몸의 생체시계를 거꾸로 되돌려 젊어지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인류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병장수인만큼 가히 만병통치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 ::

#2. 먹는 줄기세포, 효과는?

이제부터는 전문가로서의 본 제품에 대한 견해를 여러분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는 개인적인 견해이고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사실은, 줄기세포를 먹어서는 효능을 볼 수 없다는 사실 입니다. 우리의 소화기관은 완벽한 차단막으로 외부의 균이나 세포가 절대 침입할 수 없는 구조도 되어 있습니다. 만일 침입을 당한다면 그것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에 걸렸을 때만 가능한 일이지요. 따라서 아무리 줄기세포라 할 지라도 소화기관을 통해 흡수될 수 없습니다. 줄기세포를 우리 몸에 주입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원하는 위치에 주사기를 찔러 넣는 방법밖에 없지요.

리웨이, 기적의 줄기세포, 리웨이 다단계, 퍼티어, 먹는 줄기세포, 리웨이퍼티어, 퍼티어플라센타, 싱가폴 줄기세포, 줄기세포효능, 줄기세포 다단계, 리웨이 줄기세포 부작용, 리웨이 줄기세포 가격, 리웨이줄기세포효능, 리웨이 부작용, 리웨이 싱가포르, 리웨이코리아, 리웨이 퍼티어 플라센타, 리웨이 보상플랜, 리웨이 효능, 리웨이 사슴 줄기세포줄기세포, 어떻게 분화하는가에 따라 암세포가 될지도 모릅니다.


#3. 그렇다면 전혀 효과가 없는걸까?

상기 내용을 통해, 줄기세포를 먹어서는 효과가 전혀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실 미약한 효능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몸에 들어온 줄기세포도 일반 음식처럼 소화가 되어 영양분으로 흡수가 되기 때문이지요. 줄기세포 배양 후 어떠한 후처리 과정을 거쳤을 지 모르지만, 줄기세포가 방출하는 각종 성장인자나 미지의 물질이 우리 몸에 영향을 끼칠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효능을 기대하기에는 제품의 양이 너무도 적다는 것에 잇지요. 또한 이와 동시에 우리 몸에 유해한 바이러스나 병원균이 함께 침입할지도 모르는 일이므로 선택은 여러분의 몫으로 남기겠습니다.


:: ::

#4. 무병장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과학적으로 검증된 방법은?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생활 속에서 쉽게 하실 수 있는 두 가지 건강의 법칙에 대해 말씀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항산화물질을 잘 챙겨드시는 것 입니다. 세포는 호흡하며 활성산소라는 물질을 만들어 냅니다. 일종의 노폐물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매우 반응성이 커서 주변의 물질을 닥치는 대로 공격하는 위험한 녀석이지요. 이로 인해 세포가 손상되어 노화가 일어나거나 염증반응, 나아가 암까지도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물질입니다. 그런데 항산화물질은 우리 몸 안에 들어있는 폭탄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따라서 각종 질병과 암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으니 평소에 항산화물질을 잘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몇 가지 항산화물질에 대해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는 새롭게 학계에 등장한 장내미생물의 중요성 입니다. 장에 어떠한 미생물이 사는 가에 따라 소화능력의 차이는 물론, 각종 질병과 우울증 등 정신적인 부분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내용입니다. 수만 종류의 수백 조 마리의 미생물이 서식하는 장에서는 현대 과학기술로는 규명이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물질이 방출되어 흡수되는데요, 이로 인해 체내 미치는 영향이 분명히 다르다는 점이지요. Dr.만물은 개인적으로, 향후 관련 내용이 더욱 발전한다면 정말 만병통치약이 등장할지도 모르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 ::

지금까지 리웨이 줄기세포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줄기세포는 소화기관을 통해서는 절대 흡수될 수 없으며 매우 연약한 세포이기 때문에 살아있는 채로 유통하기는 매우 어렵다는 말씀을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한 항산화물질 복용과 장 내 유익균 증진을 통해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가시는 여러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