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완벽한 숙취 방지를 위해서는?!

by °* 2020. 1. 17.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성분,  파티스마트 부작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현지 가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부작용,  파티스마트 복용법,  himalaya party smart,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효과,  히말라야 리브52,  파티스마트 직구,히말라야,히말라야 파티스마트,모닝컴스,인도 숙취해소제,숙취해소제,히말라야 간약,히말라야 허벌,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복용법,히말라야 수분크림,히말라야 핑크소금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 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음주를 하실 때 숙취해소제를 필수로 챙겨드시는 편이신가요? 최근 언론에서 숙취해소제의 효능에 대한 논란이 제기되어 화두에 오른 바가 있습니다.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종의 일반 식품이기 때문에 그 어느 누구도 숙취해소 기능성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점 이었습니다. 국내 제품에 대한 불신이 커져가며 최근 인도의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의 히말라야 브랜드는 국민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화장품 및 건강제품을 생산/판매 하고 있습니다. Dr.만물도 날씨가 춥고 건조할 때마다 히말라야 립밤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 순위 2위에 빛나는 인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는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가 무엇이고 어떠한 성분들이 들어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어떻게 해야 숙취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을 잘 숙지하셔서 숙취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성분,  파티스마트 부작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현지 가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부작용,  파티스마트 복용법,  himalaya party smart,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효과,  히말라야 리브52,  파티스마트 직구,히말라야,히말라야 파티스마트,모닝컴스,인도 숙취해소제,숙취해소제,히말라야 간약,히말라야 허벌,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복용법,히말라야 수분크림,히말라야 핑크소금현명하게(?) 술자리를 즐겨보세요!


#1. 현명하게 파티를 즐기자! 파티스마트!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본 제품은 더욱 현명하고 즐겁게 파티를 즐기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각종 허브가 함유되어 있는데, 고대 인도의 동의보감이라 할 수 있는 아유르베다에도 기록이 되어있는 역사깊은 허브들입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여 많은 분들이 미지의 두려움을 갖고 계실 듯하여 각 성분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2. 대추야자의 강력한 효능!

히말라야 파티스마트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중에서 실제 약효를 갖고 있는 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API) 로는 대추야자가 활용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수퍼푸드로서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칼로리가 높아 소량으로도 충분한 에너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혈관 건강을 위협하는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라이드를 경감시키는 효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와 미네랄로 인해 관절, 뼈, 장 건강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높은 칼로리로 인해 과량을 복용하실 경우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 등의 증세가 있으신 경우에도 대추야자의 당분이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성분,  파티스마트 부작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현지 가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부작용,  파티스마트 복용법,  himalaya party smart,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효과,  히말라야 리브52,  파티스마트 직구,히말라야,히말라야 파티스마트,모닝컴스,인도 숙취해소제,숙취해소제,히말라야 간약,히말라야 허벌,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복용법,히말라야 수분크림,히말라야 핑크소금짜릿한 스파클링과 함께 기분을 전환해 보세요!


#3. 정서적인 스파클링을 일으키는 부원료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성분 중 API인 대추야자를 제외하면 다른 추출물들은 'bhava prakasha' 효능에 해당합니다. 힌디어를 영어로 번역해보다면 정서적인 스파클링이라는 뜻이 나오는 다소 이상한(?) 기분이 드는 것은 덤일까요? 의역하자면 숙취해소 기능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진 않으나 심신안정이나 감정조절 등의 부가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그룹에는 치커리, 천심련, 포도, 암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치커리는 쓴 맛을 내는 성분이 위의 점막을 보호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은 과도한 알코올 흡수를 막고 숙취를 예방하는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담즙 생성을 활성화 하여, 담석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성분으로는 천심련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한약재로 쓰이는데 간을 보호하고 혈압을 낮추는 효능에 더해 최근 항암효능까지 밝혀졌습니다. 막강한 효능 만큼 다소 위험한 부작용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여성의 유산과 수정란 착상 방해를 유발하는 등의 생식독성을 갖고 있다는 위험성 입니다. 아직 효능과 부작용이 증명되진 않았지만 여성분들은 복용하시기전 한번 고민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세번째로 포도 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과일입니다. 오랫동안 인류와 함께 해온 과일이면서 포도주나 와인을 통해 많은 효능이 증명되기도 했습니다. 숙취해소와 관련해서는 피로회복, 해독작용, 이뇨작용 등을 뽑을 수 있으며, 풍부한 포도당이 숙취 유발물질인 아세트알데하이드의 분해에 필수적으로 필요하므로 숙취해소기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두통이나 메스꺼움이 나타날 수 있으며, 당분으로 인해 당뇨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암라회춘의 열매라고도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미용과 건강유지의 대명사 이기도 합니다. 질병과 노화를 막는 것으로 아유르베다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관 건강 및 피부 미용,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성분,  파티스마트 부작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현지 가격,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부작용,  파티스마트 복용법,  himalaya party smart,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효과,  히말라야 리브52,  파티스마트 직구,히말라야,히말라야 파티스마트,모닝컴스,인도 숙취해소제,숙취해소제,히말라야 간약,히말라야 허벌,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복용법,히말라야 수분크림,히말라야 핑크소금숙취의 즉효약은 적절한 음주 입니다!!


#3.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주의할 점은?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숙취해소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과음에 대한 치료적 목적을 기대해선 안된다는 점 입니다. 본 제품은 의약품이나 기능성식품이 아니라는 점을 명시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술에 취하는 것 자체를 막아주는 것은 아니라는 점 입니다. 함유 성분들을 살펴보았을 때 숙취해소에는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체내 알코올 흡수 자체를 막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마지막으로 알코올 의존증이 있는 분들은 사용 전 전문의와 상담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혹시 위의 주의사항들에 해당이 된다면 복용 전 고민을 한번 더 해보시길 권장하겠습니다!

본 제품의 복용법으로는 음주 전 1알 정도 복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내 액상/환 제제와는 다르게 캡슐제제이므로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1박스에 25캡슐이 들어 있는데, 박스 당 10,000원 대에서 구매가 가능하므로 국내 제품 대비 매우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주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본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과음을 피하고 절주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점을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