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SMDR 수면영양제 데이즈 제품군 부작용 (1) 내 피로회복을 책임지는 건강정보 필독!

by °* 2020. 2. 17.

수면영양제 추천,  불면증 영양제,  수면유도제,smdr 부작용,smdr수면영양제,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smdr 수면영양제가격,드림앤릴렉스,smdr 효과,SMDR 데이즈 엔드 딥 릴이션, smdr 데이즈,smbr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우리는 인생의 1/3을 잠으로 보내면서 살아갑니다. 옛날에는 잠이 많으면 게으른 이미지와 함께 성공할 수 없다는 인식이 많았지만, 스트레스 많은 요즘에는 잠 잘자는 것이 타인의 부러움을 사는 장점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할만한 수면을 이루지 못하고 살아가시는데요, 이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듯 최근 많은 수면영양제가 출시되어 날개 돋친 듯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도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아 완판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SMDR의 수면영양제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다소 방대하여 2개의 포스팅으로 나눠 시리즈 형태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과 이어지는 후속 포스팅까지 정독하셔서 매일매일 꿀잠 이루시는 여러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수면영양제 추천,  불면증 영양제,  수면유도제,smdr 부작용,smdr수면영양제,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smdr 수면영양제가격,드림앤릴렉스,smdr 효과,SMDR 데이즈 엔드 딥 릴이션, smdr 데이즈,smbr개선된 버전 '데이즈 엔드 딥 릴렉세이션'을 기억하세요!!


#1. SMDR 수면영양제의 구성성분은?

SMDR 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수면영양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수면영양제에는 공통적으로 동일한 유효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그중 숙면에 가장 도움을 주는 성분은 미강주정추출물 입니다. 이 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각종 비타민B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잠을 잘 자게 해주고 에너지 생성을 도와준다면 훨씬 하루가 가벼워 지겠지요?

특별히 본 제품은 여러분이 확인해두셔야 할 체크사항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데이 엔딩 나이트 스타트'라는 제품이 판매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SMDR의 수면영양제 정보를 접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이 제품에 대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품절되었고 복약방법 및 함유성분이 개선 '데이즈 엔딩 딥 릴렉세이션'이라는 제품으로 개선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데이즈 엔딩 딥 릴렉세이션' 이라는 명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2. 현미의 중요성, 미강추출물

과거 우리의 조상들은 현미로 지어진 밥을 주식으로 삼았습니다. 질감이 거칠고 단맛이 덜해 부유한 양반들에게는 외면받긴 했지만, 현미는 도정된 쌀인 백미보다 훨씬 영양가가 많다는 것에 대해 지금은 어린아이도 모두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미강은 쌀겨라고도 불리는 데요, 현미를 백미로 만드는 도정작업에서 깎여나가는 불순물의 개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이렇게 버려지던 미강에서 우리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물질이 발견되었다는 점 입니다. 특히 라즈베라트롤 같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물질이 발견되어 이를 기반으로 한 많은 건강기능식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밝혀진 사실로는, 미강추출물이 전체 수면 시간을 늘리고 잠에 빠져드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인 입면시간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얕은 수면의 비율을 줄이고 깊은 수면의 비율을 늘려, 수면의 양과 질 모두를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지요. 수면부족과 저품질의 수면으로 고생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사막 위 오아시스와도 같은 달가운 소식입니다.

또한 이에 더해 부작용 논란에서 자유롭다는 점 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과거 수천 년 동안 우리의 조상들은 현미를 섭취해왔습니다. 주식이었기 때문에 섭취한 양도 적은 양이 아니지요. 그런데도 이로 인한 부작용이 드러나지 않았다는 것은, 이미 역사가 미강의 안전성을 증명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태아 및 신생아와 연관이 있는 임산부, 수유부 또는 질병으로 치료 중인 분들이 아니라면 큰 걱정은 거두셔도 무방합니다!

수면영양제 추천,  불면증 영양제,  수면유도제,smdr 부작용,smdr수면영양제,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smdr 수면영양제가격,드림앤릴렉스,smdr 효과,SMDR 데이즈 엔드 딥 릴이션, smdr 데이즈,smbr아무리 잘 먹어도 ATP 생성이 안되면 말짱 도루묵?!


#3. 피곤함이 느껴진다면 비타민B군

본 제품에서 주목할만한 또 다른 함유성분으로는 각종 비타민B군이 있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제품군에는 다양한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등이 바로 그것 입니다. 비타민 B군과 관련한 상식 및 각종 정보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바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종류만큼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비타민B군이지만, 공통적으로는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는 효능이 있습니다. 우리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은 그 자체로 활용할 수 없고, 세포가 사용할 수 있는 ATP라는 형태로 변환이 되어야 합니다. 비타민B군의 다양한 물질들은 이 변환 과정에 참여하여, ATP가 많이, 그리고 빠르게 생성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로 인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지요.

또한 주목할 점으로는 엽산이 있습니다. 본 제품은 임산부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진 않지만, 엽산은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세포 생장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태아의 기형을 예방하기도 하므로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3개월 전부터 꼭 챙겨드셔야 할 영양분 입니다.

이렇게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은 대부분 수용성이기 때문에, 과량복용하더라도 소변으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정복용량만 지키신다면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물론, 이를 위해 가장 중요한 일은 타제품과 함께 드시면 안된다는 점이 기본이라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

내용이 방대하여 이후로는 후속 포스팅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속 포스팅에서 말씀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남녀노소에게 모두 필요한 셀렌(셀레늄)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 드린 후 기타 성분 및 제품과 관련한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후로는 여러분 모두가 궁금해하실 꿀잠자는 비결에 대해 구체적이고 세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속 포스팅에는 실제로 여러분의 피와 살이 될만한 정보가 가득 들어있으니 끝까지 잘 따라 오시길 바랍니다! 

이에 못지않게 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내용도 알고 계시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니 교양상식을 쌓는다는 생각으로 꼼꼼히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후속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