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타트체리 효능 MAX 쥬스 복용법은? 부작용 걱정 NO

by °* 2020. 6. 24.

타트체리 효능 한방 정리타트체리 효능 한방 정리

타트체리 효능 MAX 쥬스 복용법

1. 타트체리는 무엇인가요?

1.1. 강한 새콤함, 타트체리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수퍼푸드가 새롭게 소개되고 있습니다. 타트체리 효능이 화제가 되며 새롭게 등장한 체리로서 기존의 체리와는 다른 맛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존 체리와 비교했을 때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체리에는 다양한 품종이 있습니다. 그중 타트체리는 사워체리 계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신맛이 강한 품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구매해서 먹는 체리는 스윗체리라고 부르는데 사워체리에 비해 단맛이 강합니다.


새콤달콤 타트체리 효능은새콤달콤 타트체리 효능은


1.2. 타트체리 효능과 특징은


타트체리의 특징으로는 수확하고 나서 급속하게 시들어버린다는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시중에 유통되는 타트체리 제품은 건조하거나 혹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타트체리 쥬스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용할 경우 몸에 좋은 성분이 농축되기에 타트체리 효능을 한단계 UP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타트체리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큰 특징으로는 천연 멜라토닌이 들어있다는 것 입니다. 멜라토닌은 숙면을 도와주는 호르몬으로,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로 제대로 잠을 취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도 잠을 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거나, 혹은 제대로 수면을 못 취하는 분들이라면 타트체리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전 포스팅에서 다양한 수면 도움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렸으니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이외에도 타트체리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꾸준히 복용하실 경우 혈압강하효과와 관절염 통증개선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맛과 함께 건강을 챙기실 수 있겠지요?


건강을 UP 하는 타트체리 효능건강을 UP 하는 타트체리 효능


1.3. 타트체리 판매처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타트체리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 타트체리를 추천하십니다. 건포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맛과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커클랜드 코스트코 타트체리는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 비용은 판매자마다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기능성 건강식품에 비해서는 가격이 그리 높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타트체리 쥬스도 여러분이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 타트체리 복용법 중의 하나입니다. 역시 인터넷에서 큰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약 500 mL 1병에 약 15,000원 내외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트체리 효능 최대로 보려면?타트체리 효능 최대로 보려면?



2. 타트체리 복용법과 주의사항은

2.1. 타트체리 부작용 걱정은?


가장 주의할 타트체리 부작용으로는 과량 복용 시 설사 및 속쓰림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타트체리에는 소르비톨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많은 식품에서 감미료로 쓰이고 있는 안전한 성분입니다. 다만 많이 드시면 장내의 수분흡수를 방해하여 설사나 속이 불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의해야할 성분으로 퀘르세틴이 있습니다. 쿠에르치트린으로도 불리는데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질병 치료 등으로 약물을 복용하고 계신 상황이라면 먼저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퀘르세틴과 관련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쥬스로 먹자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쥬스로 먹자


2.2. 타트체리 복용법


앞서 타트체리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말린 과육형태 혹은 타트체리 쥬스 형태로 드실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타트체리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건과일 기준 15개 이내로 섭취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타트체리 쥬스의 경우 하루 약 50 mL 이하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용량으로는 대략 소주 한잔 정도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신맛을 잡기 위해 타트체리 쥬스 및 건과일에는 당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일반인의 경우 큰 문제는 없지만 당뇨나 기타 관련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과도하게 당분을 섭취하실 우려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복용 전 필히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길 바랍니다.


건과일로도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건과일로도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3. 요약 및 정리


- 기존의 체리와는 다른 품종의 타트체리

- 꾸준히 복용할 경우 수면도움과 함께 혈압강하, 관절통증개선 효과가 있다.

- 과량 복용 시 설사 및 속 불편함이 느껴질 수 있다.

- 하루 건과일 15알, 쥬스 50 mL 내외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관련글 더보기 

코스트코 크릴오일 환불 부적합 제품 한방에 정리 [바로가기]

ABC 주스 부작용 DOWN, 효능 UP 만드는 방법은?! [바로가기]

단마토 다이어트 100% 성공 방법! 효능, 부작용, 칼로리 정보 [바로가기]

리타노니쥬스, 원액 주스 효능 100% 복용방법 대공개! [바로가기]

밤 효능 알고먹으면 효능은 100%! 부작용은 0%!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