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일양약품 꿀잠365 효능 부작용 필독! 치매 심혈관 뇌혈관 질환도 함께 예방하자!!

by °* 2020. 3. 30.

꿀잠365 부작용,  일양꿀잠365가격,  일양약품 꿀잠365 가격,  꿀잠365성분,  꿀잠365일가격,  일양약품 꿀잠365후기,  감태추출물,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여러분은 지난 밤 안녕히 주무셨나요? 우리는 인생의 1/3을 잠으로 보낸다고 할 정도로,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한 필수조건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는 맘 편히 꿀잠을 자는 것 조차 사치일 때가 많습니다. 제대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게 되면 피로함은 물론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빠른 개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분의 꿀잠을 도와줄 수 있는 일양약품의 꿀잠365 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잠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말씀드리고, 본 제품의 특성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수면장애로 인해 고생을 했던 Dr.만물의 경험담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마지막에 요약파트를 준비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문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매일매일 상쾌한 아침을 맞으하시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꿀잠365 부작용,  일양꿀잠365가격,  일양약품 꿀잠365 가격,  꿀잠365성분,  꿀잠365일가격,  일양약품 꿀잠365후기,  감태추출물,식약처 기능성인정 원료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꿀잠365!!


#1. 피로회복과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꿀잠!

예로부터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질 높은 수면은 우리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늦은 시간까지 잠에 들지 못하는 생활패턴이 계속되면서 많은 분들의 수면의 질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2016년 기준 수면 장애 진료를 받은 환자는 50만명이 넘었습니다. 또한 2019년 부터는 양압기 처방의 의료보험 확대로 인해 증가율은 훨씬 더 커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만큼 제대로 된 잠을 못 주무시는 분들은 굉장히 많고,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때라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언제 수면 장애를 의심해볼 수 있을까요? 성인의 권장 수면 시간은 약 7시간 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이보다 훨씬 적은 시간 수면하시게 되면 육체의 피곤함은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량의 수면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몸이 무겁거나 피곤하시다면 수면 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자주 깨거나, 깬 후에 다시 잠드려고 할 때 잠이 잘 오지 않는 분들도 수면장애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몸이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잠자리에 누운 후 쉽게 잠에 들지 못하는 경우도 수면 장애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어떠한 증상이 나타날까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다음 날 매우 피곤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이나 당뇨등을 유발하여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의 발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비만의 주요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도 나쁜 영향을 미치는데,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등이 유발될 수 있으니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젊은 나이부터 수면이 만성적으로 부족하다면 추후 치매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젊은 시절부터 수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 ::

#2. 일양약품 꿀잠365의 특성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종 수면 장애를 겪는 분들을 위한 제품인 일양약품의 꿀잠365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은 일반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인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감태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성이 인정되었습니다. 총 각성지수가 감소하고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이 감소했으며,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가 감소했습니다.

총 각성지수가 감소했다는 의미는 더 깊은 잠을 잤다는 의미입니다. 렘수면이라 부르는 얕은 잠의 상태에서는 꿈을 꾸거나 몸을 뒤척이는 등의 활동을 하는데, 전체 수면 시간 중의 얕은 수면의 %가 높아질 수록 수면의 질이 낮아진다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이 감소한다는 것은, 한번 잠들면 아침에 일어날 때까지 수면을 유지할 확률이 높다는 것 입니다. 수면 중 깬 만큼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없기 때문에 지속적인 수면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의 감소는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다는 뜻 입니다. 특히 수면 중 무호흡증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질식상태로 인해 심뇌혈관에 큰 무리를 주기 때문입니다. 방치될 경우 고혈압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심근경색이나 뇌졸중의 위험을 높이기 때문에 필히 관리를 해줘야 할 증상입니다.

이외에도 꿀잠365에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경천 추출물의 경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테아닌의 경우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 좀 더 편안하게 숙면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숙면을 방해하는 주요 요소이기 때문에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는 꿀잠을 자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꿀잠365 부작용,  일양꿀잠365가격,  일양약품 꿀잠365 가격,  꿀잠365성분,  꿀잠365일가격,  일양약품 꿀잠365후기,  감태추출물,처음 적응하는 것이 매우 힘들지만, 그 이후로 꿀잠을 보장하는 양압기!!


#3. Dr.만물의 수면장애 경험담

앞서 서두에서 Dr.만물도 수면장애로 인해 고생한 경험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해당 파트에서는 짧게 제 경험담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r.만물은 평소 코골이가 심한 편이었는데 어느샌가부터 밤 중에 식은땀을 흘리며 자주 깼고,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는 증상을 자주 겪었습니다. 하루 8시간 이상씩 자더라도 항상 피곤하여 수면 전문클리닉에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여러가지 검사를 통해 수면무호흡증임이 확인되었고, 현재는 한 달 약 1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양압기 처방 받아 사용 중 입니다!

Dr.만물과 비슷한 증상으로 인해 양압기 치료를 고려하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되어 간단하게 절차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이비인후과보다는 집 근처 수면 클리닉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곳이 중요한데, 밤 중에 하는 수면검사 용이성과 함께 수 개월에 한번씩은 주기적으로 방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검사를 통해 수면무호흡증이 의심된다면 1차 수면 다원검사를 받게 됩니다. 병원에 가서 하룻밤 자고 오는 개념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검사를 통해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진단을 받게 됩니다. 

이후 다시 병원에 방문하셔서 2차 수면 다원검사를 진행하는데, 이 때에는 직접 양압기를 쓰고 진행하게 됩니다. 여러분께 맞는 적정 압력을 찾기 위해서지요. 처음에 양압기를 쓰게 되면 너무 불편하여 쉽게 잠에 들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Dr.만물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면제를 먹을 정도였지요. 우여곡절 끝에 검사를 마치고 다시 병원을 방문하여 양압기 처방 받으셔서 대여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으로는 약 절반에 가까운 환자가 양압기 사용에 적응하지 못해 포기한다는 점인데요, 관련해서 지난 포스팅에 Dr.만물의 생생한 경험담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였으니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4.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

잠깐 제 경험담에 대해 말씀드리느라 삼천포로 빠진 것 같아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이 수면과 관련한 장애를 갖고 계시는 것으로 의심이 된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수면 클리닉에서 진료를 받는 것 입니다. 아무리 꿀잠 365 등의 수면 기능성 건강식품이 좋다고 하더라도 원인 자체를 치료하지 않는다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Dr.만물도 꿀잠을 자기 위해 이런저런 좋다는 것을 모두 해보았지만, 가장 확실한 해결책은 양압기였기 때문이지요.

과도한 스트레스나 심리적인 요인등의 정신적 문제라면 약물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경증인 경우 숙면 보조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의사의 전문적인 소견이 먼저 수반되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수면무호흡증 등의 물리적인 요인 떄문이라면 양압기 처방이나 코골이 수술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만물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코골이 수술은 권장하진 않습니다. 우리의 몸은 원래 상태로 돌아가고자 하는 항상성이 있는데, 코골이 수술을 한 환자에게서 많은 경우 재발이 관찰되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체지방을 빼는 다이어트가 아니라면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로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

#5. 요약 : 기능성 식품보다는 먼저 정확한 진단을!

지금까지 일양약품의 꿀잠 365 제품의 특성꿀잠자는 방법에 대해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수면 중 깨는 것을 줄여주고, 깬 후에 다시 잠에 잘 들도록 도와주며 수면 중 호흡을 개선해주는 것으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감태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홍경천 추출물테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꿀잠을 자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개월 분에 약 50만원 내외, 6개월 분에 약 100만원 내외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하단에 감태추출물이 함유저렴한 제품 링크를 첨부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수면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수면클리닉에서 진단을 받는 것 입니다. Dr.만물은 양압기 처방을 받아 현재 1년 넘게 사용해오고 있으며, 매우 만족스러운 수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압기는 치료법이 아닌 증상을 개선하는 제품이긴 하지만 한번 적응되면 굉장히 만족감이 높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본문 중간에 링크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수면 개선을 통해 더욱 더 활기 넘치는 내일을 만들어가시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