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코넨네밴드 부작용, 한번 잃은 건강 다시 안 돌아옵니다!

by °* 2020. 1. 7.
코코넨네 밴드 코골이,코코넨네 밴드 사용법,코코낸내 밴드,코코넨네 일본어,코코넨네 모델,코코넨네 턱관절,코코넨네 이갈이,코코넨네 어원,코코넨네 광고,턱살 밴드 효과,코코넨네 밴드,코코넨네,코코넨네밴드 후기,무로 코코넨네밴드,꿀잠밴드,얼굴리프팅밴드,올리브영 코코넨네,리프팅밴드,코코넨네 솔직후기,브이라인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저를 포함한 여러분 모두 날씬한 몸매를 원하지만 이상적인 몸을 만들기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수요에 따라 많은 건강기능식품 및 보조제, 다이어트 기구 등이 출시되어 판매 중이지만 어느 것 하나라도 부작용 전혀 없이 효과만을 100% 보장하는 제품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코코넨네밴드'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평소 옷으로 가려지는 몸 살과 다르게 얼굴 살은 화장으로 최대한 가려보더라도 어쩔 수 없이 드러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몸 전체의 다이어트는 포기하더라도 날카로운 턱선의 V라인 만이라도 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코코넨네밴드' 또한 특별한 노력없이 자면서 착용만 해도 V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기구인데,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면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소중한 여러분의 건강을 스스로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코코넨네 밴드 코골이,코코넨네 밴드 사용법,코코낸내 밴드,코코넨네 일본어,코코넨네 모델,코코넨네 턱관절,코코넨네 이갈이,코코넨네 어원,코코넨네 광고,턱살 밴드 효과,코코넨네 밴드,코코넨네,코코넨네밴드 후기,무로 코코넨네밴드,꿀잠밴드,얼굴리프팅밴드,올리브영 코코넨네,리프팅밴드,코코넨네 솔직후기,브이라인밴드코코넨네 밴드, 과연 무엇이 문제일까요?!


#1. 과연 리프팅 효과가 정말 있을까?

코코넨네밴드는 수면하면서 착용하는 미용용품 입니다. 아래턱을 머리 정수리 쪽으로 땡겨줘서 처진 턱살을 리프팅해준다는 효과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는 효과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단지 물리적으로 피부를 당겨준다고 해서 피부 내 구조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복원력이 뛰어난 우리의 피부가 이럴 때는 원망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몇몇 후기에서는 다음 날 아침 붓기가 덜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플라시보 효과에 의한 기대심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효과가 없었다는 후기가 매우 많이 올라와 있는 것으로 한계점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는 동안 과도하게 얼굴의 혈액순환을 방해할 경우 붓기나 각종 피부 이상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

#2. 피부에 과도한 자극을 줄 수도?

앞서 코코넨네밴드의 효능을 기대하기 어렵다 말씀드렸는데요, 특히 문제가 되는 점은 따로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얘기하시는 제품의 질과 관련한 문제 입니다. 그 분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싸구려 고무냄새'가 너무 심하게 난다는 것이 문제점 입니다. 제품의 특성 상 하루 5시간 이상은 착용을 하고 있어야만 하는데, 맞닿은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미용에 있어서는 피부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하나를 얻고자 하다가 둘다 놓치는 형세가 될 수 있습니다. 

피부 트러블 뿐만 아니라 위생에 대한 문제도 있습니다. 수면을 취하는 동안에는 얼굴 및 목 부위에서 각종 분비물 등이 형성됩니다. 밴드를 착용할 수록 점점 오염될 수 밖에 없습니다. 세척 후 사용한다 하더라도 제대로 건조되지 않을 경우 오히려 세균 등이 번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무 냄새가 심한 제품의 재질로 인해 지속된 사용 및 세척은 제품의 손상을 일으킬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유해한 물질이 피부 속으로 흡수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러한 위험성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것을 넘어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코넨네 밴드 코골이,코코넨네 밴드 사용법,코코낸내 밴드,코코넨네 일본어,코코넨네 모델,코코넨네 턱관절,코코넨네 이갈이,코코넨네 어원,코코넨네 광고,턱살 밴드 효과,코코넨네 밴드,코코넨네,코코넨네밴드 후기,무로 코코넨네밴드,꿀잠밴드,얼굴리프팅밴드,올리브영 코코넨네,리프팅밴드,코코넨네 솔직후기,브이라인밴드턱선 살리다가 턱 건강을 모조리 망칠 수 있습니다!


#3. 이외에도 주의해야 하는 부작용들

앞서 피부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추가적으로 더 체크할만한 부작용들이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 상 정수리에 고정을 하기 때문에, 정수리 부분에는 큰 힘의 마찰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면서 베개에 머리를 묻고 고개를 움직인다면 마찰은 더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찰은 연약한 모발의 견인성 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탈모증상이 있는 분들은 이러한 부작용이 더 크게 드러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는 치아 및 턱관절의 손상입니다. 턱 뼈를 위로 당겨주기 때문에 치아의 입장에서는 이를 앙 물고 있는 상태가 됩니다. 과도한 압박을 가할 경우 수면 내내 윗니와 아랫니가 맞물려 압박되게되고 이는 치아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세게 물고 있는 자세는 턱뼈와 턱관절에도 영향을 크게 미칩니다. 과도한 자극이 반복된다면 턱뼈가 쉽게 빠지거나 씹을 때 모래소리가 들리는 등 다양한 질환이 야기될 수 있으므로 미리 조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

지금까지 코코넨네밴드 부작용에 대해 다각도에서 살펴보았습니다. 본 제품은 미용목적보다는 코골이 방지를 위한 입벌림방지밴드로 사용하시는 것이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시중에는 더 저렴하고 품질좋은 입벌림방지밴드가 많이 있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는 맹점이 있겠지만요. 날카로운 턱선은 식단과 운동이 병행된 건강한 다이어트 혹은 의료적인 방법밖에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