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포모라인 L112 부작용, 잘못된 다이어트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by °* 2019. 5. 2.

포모라인 가격, 포모라인l112다이어트후기, 포모라인 다이어트 후기, 포모라인 직구, 포모라인 탄수화물, 포모라인섭취방법, 독일 포모라인, 포모라인먹는법, 포모 라인 변비, 포모라인먹는방법, 포모라인, 포모라인 L112 후기, 포모라인복용법, 포머라인, 다이어트 보조제, 독일 다이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독일에서 수년동안 인기 다이어트로 자리매김한 포모라인 L112의 부작용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포모라인 L112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래에서는 해당 제품의 성분이 무엇이고 그에 따른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꼐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몇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드리고자 합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대비하고 싶은 분들은 꼭 숙지하셔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시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ê´ë ¨ ì´ë¯¸ì§

키토산과 비타민C가 함유된 포모라인 L112
  포모라인 L112의 주성분은 키토산과 비타민C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토산은 여러분이 많이 아시는대로 게, 새우 등의 갑각류의 껍질에 많이 함유된 성분이지요. 키토산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와 관련된 효능으로는 체내 지방흡수를 방해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우리가 음식물로 섭취한 지방이 우리의 체내로 흡수되기 전에 먼저 위장에서 키토산이 지방과 흡착을 합니다. 키토산에게 흡착된 지방은 체내 흡수가 안되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먹더라도 체중 증가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것이지요. 또한 과도한 지방섭취를 막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효과와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C는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보다 더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로서 체내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필수 영양소 입니다. 체내 활성산소는 노화에 직접적인 원인이 되고, 염증발생과 나아가 암까지도 일으키는 무서운 물질인데요, 비타민C를 적절히 섭취해주시면 이러한 효능까지 한번에 챙기실 수 있습니다.
:: ::

포모라인 L112의 부작용은 무엇인가요?

  본 제품의 주성분은 키토산이기 때문에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섭취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키토산의 부작용으로는 구토와 설사, 그리고 두통증상이 있습니다. 또 많은 분들이 호소하시는 변비가 있으며 지방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지용성 비타민(A, D, E, K)의 흡수도 함께 방해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소개하기로는 포모라인 L112는 특별한 방법으로 추출한 키토산을 활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은 감소하고 효과는 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변비 예방을 위한 충분한 수분 섭취와 지용성 비타민 보충 등을 신경써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포모라인 L112를 복용해야 할까요?

  식약처에서 제시한 키토산 하루 섭취량은 2,000mg 이내입니다. 포모라인 L112 1정에는 키토산 5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하루 4정을 섭취하게끔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종주국인 독일에서도 하루 2정을 복용하고 있으며, 국내 많은 후기에서도 하루 2정만 섭취하더라도 충분한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드시는 분들은 우선 하루 2정만 섭취하시고 효능과 부작용을 살펴보신다음 하루 4정으로 증량할지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복용은 식전 식후 관계없이 편하실 때 복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부작용인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를 잊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 ::

다이어트 제품을 너무 믿지 마세요!

  포모라인 L112는 체내 지방흡수를 방해함으로서 다이어트 효과를 유도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이미 체내에 비축된 지방을 없애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진 않기 때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요법이 꼭 필요합니다. 아무리 포모라인 L112가 지방흡수를 즐여주지만 실제 우리 식사에서는 탄수화물을 통한 칼로리 섭취가 매우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보다 식사량을 줄이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꾸준한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려야만 체내 비축된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느 다이어트 제품을 활용하시더라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내용이니 꼭 숙지하셔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모라인 L112 부작용, 효과 및 복용법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적정량을 복용하신다면 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제품이지만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포모라인 L112D와 함께 여름 대비 잘 하셔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쌓으시길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