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숙취 속울렁 심할 때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 강추합니다!

by °* 2019. 5. 12.

숙취해소법, 술먹고 울렁, 숙취 토, 술먹고 속울렁거릴때, 술먹고 숙취해소제, 숙취 두통, 숙취 파워에이드, 술먹고 다음날 속, 숙취해소음료, 숙취 어지러움, 술병 구토, 숙취 운동,  숙취에 좋은 음료, 숙취 샤워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취로 인해 고통스러울 때 대처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중에서는 술을 좋아하는 분도, 좋아하지 않는 분도 계실 겁니다. 술자리 특유의 분위기가 우리로 하여금 더 과음하도록 만들지요. 따라서 술을 좋아하는 분이나 그렇지 않은 분이나, 과음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과음 뒤에 꼭 찾아오는 불청객은 숙취이지요. 다음날 눈을 떴을 때 하늘이 빙글뱅글 돌고 있다면 그날 하루 컨디션은 완전 꽝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과음 후 숙취로 속이 울렁거릴 때 여러분이 기억해야 할 몇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숙취해소법, 술먹고 울렁, 숙취 토, 술먹고 속울렁거릴때, 술먹고 숙취해소제, 숙취 두통, 숙취 파워에이드, 술먹고 다음날 속, 숙취해소음료, 숙취 어지러움, 술병 구토, 숙취 운동,  숙취에 좋은 음료, 숙취 샤워

독소를 몸에서 빼내는 것이 가장 중요!

  술에 들어 있는 에탄올은 우리 몸속에서 분해가 됩니다. 아세트알데히드로 바뀌었다가 아세트산을 거쳐 이산화탄소와 물로 대사되지요. 이 중에 숙취를 일으키는 원인은 아세트알데히드입니다. 그렇다면 숙취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러한 아세트알데히드를 빨리 몸속에서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이를 위해서는 수분을 많이 섭취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소변이나 대변의 형태로 빠르게 체내 아세트알데히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음을 하게 되면 다음날 아침 은근 쾌변을 보게 됩니다. 과도한 알콜 때문에 장도 말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이럴 땐 어지럽다고 참지 마시고 얼른 큰 일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숙취가 한결 가벼워지고 속을 달랠 수 있습니다.

숙취해소법, 술먹고 울렁, 숙취 토, 술먹고 속울렁거릴때, 술먹고 숙취해소제, 숙취 두통, 숙취 파워에이드, 술먹고 다음날 속, 숙취해소음료, 숙취 어지러움, 술병 구토, 숙취 운동,  숙취에 좋은 음료, 숙취 샤워

단 음식을 섭취하세요!

  앞서 숙취는 아세트알데히드로 인해 발생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아세트산으로 분해를 빨리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당분을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해하기 위한 에너지를 섭취하는 것이지요. 예로부터 숙취로 고생할 때는 꿀물을 타서 먹었습니다. 숙취를 이겨내기 위해 당분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꿀물은 적절한 민간요법인 것이지요. 꿀물 외에도 사탕이나 초콜릿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만 너무 많이 드시면 속을 더욱 쓰리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정량을 드시기 바랍니다. 단 음식과 함께 수분을 충분히 드시면, 독소 제거와 위장 보호 두가지를 모두 잡으실 수 있습니다.
:: ::

기억하세요, 잠은 보약입니다.

  몸이 너무 피곤할 때 잠깐의 숙면은 그야말로 보약과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숙취로 고생하는 몸은 매우 피곤한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분히 잠을 주무시고 휴식을 취해주시는 것이 숙취 극복에 큰 힘이 됩니다. 우리가 잠을 자고 쉬고 있더라도, 간은 풀로 일하는 중입니다. 간이 더욱 집중해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다른 장기와 근육은 쉬어주는 것이 어떨까요? 독소를 빼내는 목적으로 사우나 등에서 땀을 빼는 분들도 있는데 이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땀을 빼게 되면 독소와 함께 수분이 빠져나갑니다. 수분은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데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럼 오히려 체내에서 독소 분해가 방해받게 되지요. 따라서 숙취해결을 위해 사우나를 가거나 반신욕 등을 하는 것은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술 좀 마시는 사람들은 알고 있는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

  앞서 말씀드린 내용을 요약하자면 숙취에는 휴식, 수분, 당분이 꼭 필요하다는 결론이 도출됩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 세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숙취해소법에 대한 이야기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바로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이지요. 파워에이드에는 수분과 당분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이 숙취해소법에는 수면이 필요하기 때문에 휴식까지도 한번에 잡으실 수 있지요. 그럼 지금부터 파워에이드를 이용한 숙취해소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시원한 파워에이드(600ml)를 구매합니다.
    2. 차가울 때 벌컥벌컥 마셔줍니다. (70% 이상, 속이 불편하더라도 참는게 중요하다 합니다)
    3. 남은 파워에이드는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4. 잠깐이라도 잠을 주무세요.
    5. 도중에 깨면 냉장고에 넣어둔 시원한 파워에이드를 모두 마셔주세요.
    6. 다시 잠을 주무세요.
    7. 아침에 일어나면 숙취가 해결되어 있습니다!

  우선 파워에이드는 355ml, 600ml, 1.5L 등의 페트병과 작은 사이즈의 캔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에서는 충분한 양의 파워에이드를 섭취해야 합니다. 그래서 600ml의 파워에이드를 구매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1.5L 짜리는 급하게 먹다가 다 토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적정량보다 살짝 많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더욱 시원하게 먹기 위해 얼음컵도 같이 구매한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 날에는 더욱 효과가 있겠지요?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을 실천해본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모두들 그 효과에 놀랐다는 평이 대부분 이지요. 숙취해소의 3원칙인 휴식, 수분, 당분에 딱 들어맞는 공식과도 마찬가지인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 입니다. 잘 기억하셨다가 주변 사람이 숙취로 힘들어할 때 도움이 되어 주세요!
:: ::

너무 힘들때는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다 해보아도 여전히 힘드시다면 병원에 가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 수액을 맞으시면 백이면 백, 숙취에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도 휴식, 수분, 당분 3요소가 모두 갖춰졌습니다. 하지만 수액에 비할바는 못되지요. 소화기관을 통해 흡수되는 것보다 직접 정맥으로 수분과 당분이 들어가기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점적투여로 진행하므로 수액을 다 맞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지요. 수액 다 맞을 동안 편히 한숨 주무시면 상황은 종료되어 있습니다. 수액 한 봉지의 비용도 크지 않으니 힘들 때는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숙취로 속울렁이 심할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지 알아보았습니다. 숙취에는 휴식, 수분, 당분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를 잘 적용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숙취해소법을 직접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태가 많이 안좋을 때는 바로 병원에서 수액 한 봉지 맞으시는 것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2019/05/11 - [생활정보] - 토마토 보관법 알아보고 다양한 토마토 음식 만드는 법 알아보아요!

2019/05/10 - [생활정보] - 축의금 봉투 쓰는법, 3가지만 기억하시면 끝!

2019/05/09 - [생활정보] - 퇴직금 계산방법, 고용노동부 퇴직금 계산기로 쉽게 따라해보세요!

2019/05/08 - [건강정보] - 겨드랑이 피지낭종, 함부로 손대지 마세요!

2019/05/07 - [생활정보] - 주차스티커 떼는법, 소중한 앞 유리창을 보호하세요!

2019/05/06 - [건강정보] - 배 아플 때 대처법, 무심코 방치해다간 큰 질병이?!

2019/05/05 - [생활정보] - 헤나 염색약 부작용, 돌이킬 수 없는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2019/05/04 - [건강정보] -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잘못 먹으면 슈퍼푸드도 독이 될 수 있다?!

2019/05/03 - [건강정보] - 탈모약 부작용, 정력이 걱정되시는 남성분들 필독하세요!

2019/05/02 - [건강정보] - 포모라인 L112 부작용, 잘못된 다이어트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2019/05/01 - [건강정보] - 메주콩 다이어트 알아보고 올 여름 비키니 몸매 성공하자!

2019/04/30 - [건강정보] - 딥트3일 부작용,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추출물에 대해 있는 그대로 알려드립니다!

2019/04/29 - [생활정보] - 2019 경기도 청년배당 94년생 95년생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2019/04/28 - [건강정보] - 목 아플때 좋은 차 먹고 목감기 빨리 낫기!

2019/04/27 - [건강정보] - 사차인치 먹는법 효능 잘못 먹으면 독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