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판텐 여드름 아기땀띠 아기침독 완전해결비법

by °* 2020. 5. 22.

비판텐 여드름 아기땀띠 아기침독 완전해결비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피부트러블은 성인이 참기에도 고역이지만, 아기들에게는 더 힘든 질병 중의 하나입니다. 피부 문제로 인해 울고 보채는 아기를 보면 모든 부모님의 마음이 많이 아프실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소중한 아기 피부 치료에 도움이 되는 비판텐에 대해 소개합니다.


비판텐은 아기의 치료 뿐만 아니라 성인 여드름 등에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뛰어난 보습효과와 항염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비판텐 연고의 각종 효능과 꼭 알아야 할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본문 내용을 통해 소중한 아기와 스스로의 피부를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1. 비판텐 연고 특성

1.1. 효능

1.2. 사용법

2. 비판텐 여드름 치료는

2.1. 원리

2.2. 치료효과

3. 비판텐 안티셉틱 특징

4. 유용하게 자주 사용하는 비판텐 대용량

5. 비판텐 주의사항

5.1. 보고된 이상반응

5.2. 사용 시 주의사항

6. 비판텐 연고 가격

7. 요약



정말 유용한 아기 피부염 치료제정말 유용한 아기 피부염 치료제


1. 비판텐 연고 특성

1.1. 효능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등재된 사항입니다. 비판텐 연고는 상처, 화상이나 욕창, 피부염, 습진, 피부궤양 등의 보조치료에 사용됩니다. 또한 아기의 기저귀로 인한 발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아기에게 주로 발생하는 아기침독 이나 아기땀띠 등도 비판텐 치료가 가능합니다.

:: ::

1.2. 사용법

비판텐 연고는 상처를 깨끗하게 소독한 후 매일 1~2회 정도 발라주시면 됩니다. 아기에게 안전한 약물이기에 수유부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유로 인한 상처 발생 시 매 수유 직후 민감한 부위에 발라주시면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아기침독, 아기땀띠 비판텐 효과도 주목할만 합니다. 아기에게 안전한 약물은 드물기 때문에 유용한 치료약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게 되면 피부가 예민해져 아기침독 이나 아기땀띠 등의 증상이 늘어납니다. 따라서 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성인 여드름도 안전하게성인 여드름도 안전하게


2. 비판텐 여드름 치료는

2.1. 원리

비판텐 연고의 주성분은 덱스판테놀입니다. 이는 피부에 흡수되어 비타민B5로 변환됩니다. 비타민B5는 피부의 콜라겐 생성에 필수적이며 지질을 분해하여 피부의 유분기를 감소시켜 줍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비판텐 여드름 치료효과가 입소문을 타게되었습니다.

:: ::

 2.2. 치료효과

비판텐 여드름 치료는 항생제 치료와는 다릅니다. 항생제는 원인균을 사멸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3일치 약을 받아오더라도 하루 뒤 상태가 나아질 때 약물 복용을 멈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잔존한 원인균이 항생제 내성균으로 변질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덱스판테놀을 활용한 비판텐 여드름 개선원리는 피부 자체의 재생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따라서 내성균으로 인한 추가피해에 대한 우려가 전무합니다.


지긋지긋한 피부염을 비판한다!지긋지긋한 피부염을 비판한다!


3. 비판텐 안티셉틱 특징

비판텐 안티셉틱은 소독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기존 비판텐 연고 대비 소독을 위한 벤잘코늄클로라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과산화수소나 에탄올의 경우 큰 자극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비판텐 안티셉틱은 상처부위에 자극없이 소독을 할 수 있습니다. 비판텐 연고와 마찬가지로 비판텐 안티셉틱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유용하게 자주 사용하는 비판텐 대용량

기존 비판텐 연고는 30 g 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판텐 대용량 버전은 100 g 의 매우 많은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량이 많거나 온 가족을 위한 치료제로 활용하실 경우 비판텐 대용량이 유리합니다. 비판텐 대용량 버전도 약국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일반의약품입니다. 


소중한 아기 피부 지켜주세요소중한 아기 피부 지켜주세요


5. 비판텐 주의사항

5.1. 보고된 이상반응

다양한 알레르기 증상이 보고가 되었습니다. 또한 피부염이나 피부가려움, 홍반, 습진, 발진, 두드러기 등도 보고가 되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만 이는 자발적인 보고에 따른 것 입니다. 따라서 얼마나 자주 많은 사람들에게서 발생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 발생한 경우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2. 사용 시 주의사항

비판텐 사용 시에는 눈에 들어가지 않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유로 인한 상처에 사용한다면 다음의 사항에 주의하세요. 아기에게 안전한 약물이지만, 직접 경구로 아기가 섭취한다면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수유 직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부득히 연고 도포 후 수유하신다면 깨끗하게 닦아내시고 수유하시길 권장합니다.

:: ::

6. 비판텐 연고 가격

비판텐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그리고 약국별로 비판텐 연고 가격은 상이합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참고사항으로 약 ₩7,000원 정도에 비판텐 연고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판텐 대용량 연고의 경우 해외직구과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판매자마다 상이하지만 대용량 비판텐 연고 가격은 약 1~2만원 수준입니다. 가격적인 메리트는 있지만 의약품의 직구는 문제소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상황에 맞는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 ::

7. 요약

- 아기에게 안전하여 아기땀띠 아기침독 비판텐 유용함

- 아기 기저귀발진이나 수유 시 상처에 유용함

- 덱스판테놀이 피부 염증감소, 재생증진에 도움되어 비판텐 여드름 치료효과

- 소독기능이 강화된 비판텐 안티셉틱

- 자주 사용한다면 비판텐 대용량 추천

- 비판텐 연고 가격은 대략 ₩7,000원 내외, 직구는 더 저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