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종근당 아이커 가격 궁금하신 분 필독! 놓치면 평생 후회할 수도?

by °* 2020. 2. 24.

종근당 아이커 나이,  종근당 건강 아이 커 후기,  아이커 발암물질,  아이커 먹는 법,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키커,종근당 아이커 가격,종근당 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성분,종근당 아이키커,아이키커,정관장 아이키커,아이클타임,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나이,종근당 아이커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여러분은 살면서 '내 키가 5 cm라도 더 컸으면...' 하며 아쉬웠던 적이 있으신가요? Dr.만물은 이러한 적이 많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부작용이 높은 수술적인 방법이 아니라면 성인의 키를 더이상 키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자녀들에게는 아직 가능성이 남아 있으므로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 키 솔루션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도 이러한 여러분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는 제품, 종근당의 아이커 제품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래에서는 종근당 아이커 제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본 제품은 본사에서 직영판매를 하므로 제대로된 가격정보를 찾기 어려운데요, 인터넷에 노출된 각종 정보를 바탕으로 참고하실만한 가격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자녀의 키를 조금이라도 더 키울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말씀드릴 예정이니 끝까지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문 내용을 통해 우월한 키로 인해 항상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줄 아는 자녀분들로 키우시길 바랍니다!

종근당 아이커 나이,  종근당 건강 아이 커 후기,  아이커 발암물질,  아이커 먹는 법,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키커,종근당 아이커 가격,종근당 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성분,종근당 아이키커,아이키커,정관장 아이키커,아이클타임,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나이,종근당 아이커 후기황기 등 다양한 한약재가 들어있는 종근당 아이커!!


#1. 종근당 아이커의 효능은?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능성인정의 주 성분은 바로 황기 등 복합 추출물인데요, 황기를 메인으로하여 키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한약재가 포함되어 있는 물질 입니다. 아래에서는 다양한 한약재 중 몇가지 성분의 효능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인 한약재인 황기의 효능입니다. 한의학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한약재로서, 간을 보호하고 면역을 촉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줄여주고 활기를 복돋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활발한 신진대사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가시오가피입니다. 가시오가피도 주로 피로를 회복시켜주거나 면역력을 복돋아주는 역할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작용으로 인해 자녀가 더욱 활력 넘치게 해주고 잔병치레를 하지 않아 더 잘 먹고 잘 크는 아이가 될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어린 자녀들이 걸리기 쉬운 호흡기질환이나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서 자녀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목할만한 한약재들이 있는데요, 한속단이라는 약재의 경우 관절이나 뼈의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나이든 부모님의 관절 및 뼈를 지켜드리기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성장기 자녀들의 뼈 성장을 직접적으로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한 물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건지황 성분은 각종 출혈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 코피를 자주 흘리는 어린이의 경우 건지황을 복용함으로써 코피 발생 빈도를 낮추고 영양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2. 종근당 아이커의 주의할 점은?

자녀에게 종근당 아이커 제품을 복용시키실 때 가장 주의할 점은 알레르기 정보 입니다. 어린이 및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 어른에 비해 알레르기 증상이 좀 더 민감하고 심하게 나타나는 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건강보조제를 먹이시기 전에 미리 자녀가 어떤 알레르기 증상을 갖고 있는지 테스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까운 내과 등에서 쉽게 알레르기 항원 검사를 하실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어 소중한 자녀분의 건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본 제품에는 곡류(메밀, 땅콩, 대두, 밀, 호두), 육류(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해산물(고등어, 게, 새우, 오징어, 조개류), 기타(우유, 계란, 토마토, 복숭아) 식품 성분에 대한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는 습기에 취약하다는 점 입니다. 건조분말의 형태로 제조되어 있는데, 공기 중에 노출될 경우 분말이 덩어리지면서 성분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예기치 못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니 가급적 개봉 후 바로 섭취하도록 지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 제품에는 외부 습기로 부터 제품의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게끔 포장이 되어 있지만, 가급적이면 건조한 곳에서 제품을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에는 본 제품을 섭취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만성질환이 있으시거나 현재 의약품 치료중인 경우라면 본 제품의 섭취를 금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한약재의 경우 매우 다양한 성분이 섞여 있고 이 중에는 아직 과학적으로 규명하지 못한 성분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이 기존에 드시는 약물과 충돌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조심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나이,  종근당 건강 아이 커 후기,  아이커 발암물질,  아이커 먹는 법,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키커,종근당 아이커 가격,종근당 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성분,종근당 아이키커,아이키커,정관장 아이키커,아이클타임,아이커 효과,종근당 아이커 나이,종근당 아이커 후기딸기우유는 대부분의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료이지요!!


#3. 가격 및 복용정보

제품의 효능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맘 먹으셨더라도, 인터넷 상에서는 판매 정보를 쉽게 찾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과는 다르게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본사에서 직접 상담판매하는 식으로 진행하므로 다른 방법을 통해서는 구매하시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를 위해 직접 상담을 하더라도, 어떻게 접했는 지에 따라 제품의 판매가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사실 무리가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Dr.만물은 인터넷에서 다양한 가격 정보를 참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알게된 사실은, 1개월 분의 본 제품은 대략적으로 약 30만원 내외로 보시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히 참고사항이며, 구매 당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나 특별한 접근루트에 따른 차등화된 할인률이 적용될 경우 실 구매가는 다를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장기적인 복용이 필요한 성장보조제의 특성 상 다소 부담이 되는 가격일 수 있으나, 한약을 지어 먹이거나 다른 성장 솔루션을 활용할 경우 더 큰 비용이 지출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선택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복용은 제품 한 포를 200 mL 우유곽 또는 우유 한 컵에 타서 먹이시면 됩니다. 딸기맛을 내는 성분이 함께 들어 있어, 딸기우유를 먹는 것 처럼 편하게 먹이실 수 있지요. 다만 유당불내증의 증상이 있는 아이에게는 우유와 함께 먹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자칫 잘못하면 우유로 인해 소화기관 트러블을 일으켜 자녀가 먹는 것을 거부하거나 식욕이 떨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경우라면 물 또는 두유에 적용해보시거나 다른 제품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 ::

#4. 자녀 키를 키우려면?

키가 큰 부모님은 자신들의 키가 크기에, 그리고 키가 작은 부모님은 자신들의 키가 작기에 모두들 자녀가 큰 키를 갖길 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통계적으로 계산해봤을 때 아들의 예상 키는 부모의 평균 키에 +7.5 cm, 딸의 예상 키는 - 7.5 cm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계산을 토대로 생각해보면, 배우자와의 키 차이가 15 cm라면 아들은 아버지의 키, 그리고 딸은 어머니의 키를 따라갈 가능성이 매우 크겠군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종근당 아이커 제품과 같은 성장보조제를 먹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따로 있습니다. 키 성장의 3가지 법칙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요, 충분한 수면, 충분한 영양분, 충분한 운동이 그것 입니다. 이 세가지 요소가 특별히 왜 중요한 지 좀 더 구체적으로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충분한 수면은 여러분이 모두 아시는 것 처럼 저녁 시간에 많은 양의 성장호르몬이 발생하기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성장호르몬은 자녀가 잠에 빠져든 후 일정 시간이 경과해야 더욱 활발히 발생하기 때문에 가급적 9~10시에는 자녀가 취침할 수 있게끔 도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초등학생 딸을 키우고 계신 부모님께도 정말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키 성장 뿐만이 아니라 자녀의 2차 성징에도 수면 시간은 매우 중요한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충분한 영양분 섭취는 사실 현대 시대를 살아가는 자녀들에게는 크게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많이 먹는 것 보다는 육류를 비롯하여 채소, 과일, 유제품, 해산물 등 다양한 음식물을 골고루 먹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가 편식하지 않도록 부모님께서는 잘 관리를 해주시고 필요하다면 종근당 아이커와 같은 보조식품을 적극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녀에게 소화기계 문제가 있을 경우 제대로 된 섭취를 못해 황금 성장기를 놓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매실 등을 꾸준히 먹이거나 필요 시 전문의의 진찰이 필요할 수 있으니 자녀의 음식물 섭취 습관을 잘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운동입니다. 충분한 운동은 자녀의 성장판을 자극하여 더욱 성장이 활발히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성장호르몬을 비롯한 자녀의 내분비계 건강을 한층 더 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낮 시간 동안의 활발한 활동은 자연스럽게 빠른 취침으로 이어지는 것은 물론 식욕을 돋우어 영양분 섭취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다른 요소와의 시너지 효과가 큼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능,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자녀 키 성장에 도움이 되겠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면, 충분한 영양섭취, 충분한 운동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과도한 사교육으로 인해 이렇게 중요한 요소를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녀의 원활한 키 성장을 위해 자녀의 입장을 한번 더 고려하시는 현명한 부모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