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GRN 하늘이 부작용 효능 숨겨진 비밀

by °* 2020. 5. 25.

GRN 하늘이 부작용 효능 숨겨진 비밀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 과대광고 논란으로 시장에서 사라진 제품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GRN 하늘이 부작용과 관련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진실은?GRN 하늘이 부작용 진실은?


GRN 제품군은 씨스타 소유가 출연한 작년 여름 대대적인 TV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각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모종의 이유로 지금에 와서 다시 재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GRN 하늘이 부작용 및 기타 효능 및 주의점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올 여름 자신감 있는 몸매를 뽐내시길 바랍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GRN 하늘이 부작용



1. GRN 관련 이슈

1.1. 엄청난 판매량

1.2. 과대광고 논란

1.3. 시즌 3 재출시

2. GRN 하늘이 특성

2.1. GRN 하늘이 효능

2.2. GRN 하늘이 부작용

2.3. GRN 하늘이 복용법

3. GRN 하늘이 주의사항

4. GRN 하늘이 구매관련

5. 요약



GRN 하늘이 부작용 긴장해소GRN 하늘이 부작용 긴장해소


1. GRN 관련 이슈

1.1. 엄청난 판매량

작년 GRN 제품군의 인기는 가히 선풍적이었습니다. 성공적인 SNS 마케팅을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에 더해 날씬건강 몸매의 대명사인 씨스타 소유가 출연한 TV광고로 인해 그야말로 날개돋친 듯 판매가 되었던 제품입니다.

1.2. 과대광고 논란

그러나 GRN의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식약처에서 과대광고로 인해 판매중지를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의도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크게 봤다는 내용의 후기를 조작하거나, 그러한 내용의 후기를 최상단에 위치시켜 소비자를 기만했다는 사유였습니다. 어뷰징 행위로 인해 GRN 하늘이 부작용 등 소비자가 꼭 알아야 할 주의사항이 은폐되었다는 논란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GRN 제품군은 시장에서 철수하였습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각종 효능GRN 하늘이 부작용 각종 효능



참고하면 좋은 글

GRN 허위광고,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할때 꼭 기억해야할 3가지?!

GRN 검정이 부작용, 살 좀 빼려다 몸 버리는 꼴이 날 수 있다고?!


1.3. 시즌 3 재출시

그러나 최근 시즌 3로 GRN 제품군은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더욱더 다양한 기능성으로 돌아온 GRN 제품군, 특히 GRN 하늘이 부작용을 비롯하여 각종 정보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안티스트레스 기능을 가진 GRN 하늘이를 중점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GRN 하늘이 특성

2.1. GRN 하늘이 효능

GRN 하늘이는 체지방감소와 스트레스 경감효과를 한번에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먼저 요즘 핫한 수면영양제에 포함된 테아닌, 홍경천 등의 물질이 함유되었습니다. 따라서 긴장완화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Dr.만물의 이전 포스팅에서 각종 수면영양제에 대해 다뤘습니다. 해당 물질들의 특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또한 GRN 하늘이에는 녹차 카테킨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E를 비롯한 각종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과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2. GRN 하늘이 부작용

타 제품군과는 다른 성분이 함유된 만큼 GRN 하늘이 부작용에 대해 미리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경천의 경우 현기증이나 구강건조증 등을 일으킬 수 있어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은 복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테아닌의 경우 과다복용 시 두통이나 메스꺼움 등의 속 불편을 야기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복용법GRN 하늘이 부작용 복용법


또한 녹차 카테킨을 과다복용하실 경우 오히려 수면 장애 등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말씀드린 GRN 하늘이 부작용을 최소화 하시기 위해서는 타 다이어트 식품 및 카페인 함유 음료 섭취를 최소한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함유성분GRN 하늘이 부작용 함유성분


2.3. GRN 하늘이 복용법

GRN 하늘의 복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잠들기 전에 3정을 섭취하시면 끝 입니다. 단 역류성 식도염 등의 위장병이 있으시다면 취침 전 복용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1일 1회, 3정을 언제든지 복용하시면 되므로, 편하실 때 복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복용 후 속쓰림 등이 있으시다면 식후에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카테킨 특징GRN 하늘이 부작용 카테킨 특징


3. GRN 하늘이 주의사항

GRN 하늘이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특이 체질의 경우 알레르기 발생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카페인 다량 함유되어 있어, 커피 등의 섭취를 피하시길 바랍니다. 이로 인해 초조함이나 불면증이 발생한다면 즉각적으로 제품 섭취를 멈추시기 바랍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2종 효능GRN 하늘이 부작용 2종 효능


임산부나 수유부, 그리고 어린이는 복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약물 복용 중인 분들은 복용 전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혈액 응고를 방해하는 작용이 있으므로 큰 수술을 앞둔 분들은 제품 섭취를피하시길 바랍니다.



4. GRN 하늘이 구매관련

GRN 하늘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tgrn.co.kr/m/product.html?branduid=941622

현재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병을 4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 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위의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GRN 하늘이 부작용 단 3정GRN 하늘이 부작용 단 3정


5. 요약

- 과대광고 논란이 있었던 GRN 제품군 시즌 3 재출시

- 다이어트 및 스트레스 경감에 효능이 있는 GRN 하늘이
- 테아닌, 홍경천 및 각종 비타민 함유로 긴장완화, 스트레스 해소 기대
- GRN 하늘이 부작용으로 과다 카페인 섭취 주의
-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약물치료 중인 환자 등은 섭취 주의
-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행사 진행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