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인사돌 인사돌플러스 가격, 복용법 확인하고 소중한 잇몸 건강 잃지 마세요!

by °* 2020. 3. 7.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플러스정,  인사돌플러스 광고모델,  인사돌플러스 특허,  인사돌 효능 논란,  보령약국 인사돌가격,  인사돌 복용법,  후박75%에탄올연조엑스,  동국 제약 인사돌,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인사돌 복용법,  인사돌 효능 논란,  인사돌플러스270정가격,  인사돌 광고,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 의약품,  인사돌 선전,  인사돌광고모델,  인사돌 cf,이가탄,인사돌 가격,인사돌플러스,이가탄 인사돌,인사돌 효능,잇몸약,인사돌 효과,잇몸영양제,이가탄 가격,인사돌 성분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치아는 오복 중 하나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깨달을 수 없지만 노년에 접어들며 치아가 약해지면 정말 뼈저리게 깨닫는 명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건강한 실버라이프를 보내기 위해서는 잘 먹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한 치아의 중요성은 삶의 질 뿐만이 아니라 수명 연장에도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치아와 잇몸 건강의 대표 주자인 동국제약의 인사돌과 인사돌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효한 성분은 무엇이고 두 제품간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복용 방법 복용 시 주의할 점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후로는 영원한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명인제약의 이가탄과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소중한 여러분의 치아와 잇몸을 지켜가시길 바랍니다!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플러스정,  인사돌플러스 광고모델,  인사돌플러스 특허,  인사돌 효능 논란,  보령약국 인사돌가격,  인사돌 복용법,  후박75%에탄올연조엑스,  동국 제약 인사돌,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인사돌 복용법,  인사돌 효능 논란,  인사돌플러스270정가격,  인사돌 광고,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 의약품,  인사돌 선전,  인사돌광고모델,  인사돌 cf,이가탄,인사돌 가격,인사돌플러스,이가탄 인사돌,인사돌 효능,잇몸약,인사돌 효과,잇몸영양제,이가탄 가격,인사돌 성분'강냉이(옥수수)'로 강냉이(치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1. 인사돌의 특징과 효능은?

동국제약의 인사돌과 인사돌 플러스는 잇몸 치료 후 치은염과 치주염을 치료하기 위한 일반의약품 입니다. 여기에서 치은염과 치주염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은염은 잇몸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그리고 치주염잇몸 뿐만이 아니라 좀 더 깊은 부위인 잇몸뼈까지 염증이 번진 상태를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증상의 심한 정도로만 보면 치은염보다 치주염이 더 심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잇몸의 염증은 치아와 잇몸 사이의 플라크 및 치석에 의해 발생합니다.

인사돌 제품군에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말이 다소 어렵지만, 쉽게 설명하면 옥수수 기름으로 보시도 무방합니다. 특히 이 옥수수기름에는 베타시토스테롤이라는 물질이 들어 있는데 염증을 가라앉히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성분에 대한 팩트체크 내용은 후반부에서 한번 더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

#2. 인사돌과 인사돌플러스의 차이는?

앞서 인사돌의 주요 성분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동국제약에서는 인사돌 출시 이후  후속제품인 인사돌 플러스를 함께 판매 중입니다. 인사돌 플러스에는 인사돌에 포함된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외에 후박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후박 추출물은 우리 몸에서 어떠한 기능을 할까요?

후박은 예로부터 한약재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이 식물에는 천연 항생제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플라크나 치석에 들어있는 세균으로 인해 발생하는 치은염 및 치주염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박에는 다양한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항산화효과를 가지고 있어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매우 효과적 입니다. 따라서 인사돌 보다는 인사돌 플러스가 잇몸 질환에 더 도움이 되실 수 있다고 볼 수 있겠지요?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플러스정,  인사돌플러스 광고모델,  인사돌플러스 특허,  인사돌 효능 논란,  보령약국 인사돌가격,  인사돌 복용법,  후박75%에탄올연조엑스,  동국 제약 인사돌,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인사돌 복용법,  인사돌 효능 논란,  인사돌플러스270정가격,  인사돌 광고,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 의약품,  인사돌 선전,  인사돌광고모델,  인사돌 cf,이가탄,인사돌 가격,인사돌플러스,이가탄 인사돌,인사돌 효능,잇몸약,인사돌 효과,잇몸영양제,이가탄 가격,인사돌 성분누군가에는 부작용(설사) 이지만 누군가에는 도움(변비)이 될 수도 있습니다!


#3. 인사돌 복용 시 주의할 점은?

인사돌과 인사돌 플러스의 복용법은 동일합니다. 따라서 구분 없이 한번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이한 점으로는 처음 드실 때이후 꾸준히 복용하실 때 복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 제품을 복용하실 때는 하루에 3번 드시되, 한번에 2정 씩 총 6정을 드시기 바랍니다. 이후 증상이 완화가 되고 꾸준히 드시고자 하신다면 하루에 3번, 한번에 1정씩 드시면 됩니다. 유의할 점으로는 식전에 복용하셔야 하며, 임산부수유부의 경우 복용 전 의사와 상담을 하시고 복용 여부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인사돌 제품군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입니다. 변을 무르게 하는 특성이 있어 자주 배탈나거나 설사가 있는 분들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부가적인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복용 중 피부에 발진이 생기거나, 복통, 설사, 구토 및 구내염 등의 증상이 발생한다면 즉각적으로 복용을 멈추시고 의사의 진찰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1개월 이상 복용했을 경우에도 효과가 전혀 없을 경우에는 추가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장기복용은 또 다른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분이 계시다면 복용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천식이나 만성 두드러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피부나 호흡기에 과민반응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약물 과민반응, 특히 아스피린 과민반응이 있으셨던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치료를 위해 콜레스테롤 계열의 약물을 복용하시고 계시다면 인사돌 제품군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함유된 베타시토스테롤이 콜레스테롤 약물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드시고 계신 약물의 정보를 잘 모르는 분이라면 의사 및 약사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 ::

#4. 명인제약 이가탄과의 다른 점은?

앞서 인사돌 제품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TV광고를 보다보면 동국제약의 인사돌과 명인제약의 이가탄경쟁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히 영혼의 라이벌이라고도 볼 수 있지요. 그렇다면 인사돌과 비교했을 때 명인제약의 이가탄은 어떠한 점이 다를까요?

먼저 이가탄에는 비타민E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신 항산화효과를 가지고 있는 영양분 입니다. 항산화물질은 우리 몸의 염증을 가라앉혀주기 때문에 치은염이나 치주염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가탄에는 카르바조크롬리소짐염산염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물질들은 지혈작용을 도와주는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잇몸 질환으로 발생하는 출혈을 완화하고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가격에 대한 정보입니다. 지역마다, 그리고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돌의 경우 100정 짜리는 3만원 이하, 300정 짜리는 7만원 내외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사돌플러스는 이보다 약간 비싼 가격입니다. 100정 짜리는 3만원 이상, 270정 짜리는 7만원 내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가탄의 경우에는 후발주자기 때문에 인사돌 대비 가격적인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정 짜리가 2만 5천원 내외이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플러스정,  인사돌플러스 광고모델,  인사돌플러스 특허,  인사돌 효능 논란,  보령약국 인사돌가격,  인사돌 복용법,  후박75%에탄올연조엑스,  동국 제약 인사돌,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인사돌 복용법,  인사돌 효능 논란,  인사돌플러스270정가격,  인사돌 광고,  인사돌 장기복용 부작용,  인사돌플러스 구매,  인사돌 의약품,  인사돌 선전,  인사돌광고모델,  인사돌 cf,이가탄,인사돌 가격,인사돌플러스,이가탄 인사돌,인사돌 효능,잇몸약,인사돌 효과,잇몸영양제,이가탄 가격,인사돌 성분치료는 치과에서, 관리는 약국에서!


#5. 요약 : 인사돌은 보조 치료제... 직접 치료는 치과의사에게!

앞서 인사돌 제품군과 이가탄의 특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제품 선택 전 여러분이 아셔야 할 팩트체크 사항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인사돌이나 방금 소개해드린 이가탄이나 직접적인 잇몸질환을 치료할 순 없다는 점 입니다. 인사돌의 베타시토스테롤은 잇몸질환의 치료보다는 혈관 내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의 역할이 더 큰 물질입니다. 인사돌 플러스의 경우 항생제 효과가 있지만 이 역시 잇몸질환의 근본적인 치료법은 될 수 없습니다. 이가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염증을 가라앉히고 잇몸 출혈을 예방할 수 있으나 이 역시도 근본적인 치료방법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잇몸 질환 어떻게 치료해야 할까요? 근본적인 원인이 치아와 잇몸 사이의 플라크 또는 치석이므로, 이를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https://nedrug.mfds.go.kr)에 등재된 사항에서는 인사돌 제품군과 이가탄 모두 '잇몸 치료 후'에 부가적인 치료를 위해 사용한다는 내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즉 보조적인 치료제 개념이라는 것이지요. 따라서 여러분은 먼저 치과에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치과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치과의사와 상의하여 필요 시 인사돌이나 이가탄을 복용하시는 것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심한 상황에서도 직접적인 치료를 안 받고 보조적 약물치료를 하신다면 치료의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사돌 및 인사돌플러스의 가격과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러한 잇몸질환용 일반의약품은 보조적인 치료제이며 직접적인 잇몸질환 치료를 위해서는 치과 방문이 필수라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하고 재미있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