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디페린겔 직구 후기 모음 놀라운 효과

by °* 2020. 5. 20.

여러분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으로 인해 각종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또한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여드름 등의 증상도 더 흔해졌습니다. 아래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디페린겔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페린겔 사용 전 후 비교사진을 보시면 제품의 우수한 효능에 대해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제품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저렴하게 디페린겔 직구 하는 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을 잘 읽어보시고 여드름에서 자유로워지시기 바랍니다.



1. 디페린겔의 특징

1.1 함유성분

1.2. 효능효과

1.3. 사용방법

2. 디페린겔 주의사항

2.1. 장기간 치료

2.2.  주의사항

3. 디페린겔 직구

4. 요약


1. 디페린겔의 특징

1.1 함유성분

디페린겔의 주요 성분은 아다팔렌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제약사가 판매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입니다. 열대지방에서 발견되는 레티노이드의 일종이며 여드름 치료와 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 ::

1.2. 효능효과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등재된 사항으로는 12세 이상의 환자의 국소적인 여드름 치료에 사용이 됩니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여드름 방지효과와 함께 불긋한 피부 홍조개선, 피부톤 개선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놀라운 결과의 비포&애프터놀라운 결과의 비포&애프터


1.3. 사용방법

바르고자 하는 부위를 깨끗히 씻고 물기제거 및 건조하신 후 제품을 도포하시기 바랍니다. 취침 전에 발라주시는 것이 좋고 하루에 한번만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얼굴의 민감한 부위인 눈, 입술, 점막 등에는 겔이 닿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2. 디페린겔 주의사항

2.1. 장기간 치료

디페린겔과 같은 레티노이드성 치료제가 효능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장기간 치료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를 시작한 지 1~2개월 정도면 임상적인 개선현상이 나타나고 3개월 후에는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Differin gel before and after 검색!Differin gel before and after 검색!

2.2.  주의사항

먼저 피부에 상처가 있거나 화상이 있는 상황이라면, 완전히 치료된 이후에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한 여드름으로 인해 얼굴에 상처가 많은 분들의 경우에도 제품이 과도한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필렌글리콜에 예민하신 분들은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사는 디페린겔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사는 디페린겔


디페린겔 도포 시 많은 분들이 피부 자극 및 건조증상, 화끈거림이나 홍반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치료를 시작한지 보름~1개월 내에 주로 발생하며 이후 부작용이 줄어드는 경향을 보입니다. 증상이 심할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시기 바라며 필요 시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태아 및 신생아에 대한 아다필렌의 안전성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임신 중 또는 계획 중이시거나 수유 중인 분들은 사용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여드름 걱정은 이제 끝!여드름 걱정은 이제 끝!


3. 디페린겔 직구

국내에서는 디페린겔0.1% 제품이 전문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있지만 미국에서는 처방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국내에서도 직구를 통해 디페린겔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디페린겔 직구 가격은 판매자마다 매우 상이합니다. 현재 (2020년 05월) 기준으로 45 g 짜리 디페린겔이 약 만원 대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4. 요약

-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국민 여드름치료제 디페린겔

- 여드름 치료, 예방 효과 및 피부 홍조, 피부톤 개선 효과까지 기대

- 구글 'differin gel before and after' 검색 시 수많은 후기

- 3개월 이상 장기적인 치료 계획이 필요

- 피부자극 및 건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차츰 경감되니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됨

- 디페린겔 직구 구매 시 의사 처방없이 구매가 가능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