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록스 요소수 광고 모델 숨겨진 비밀은?

by °* 2020. 6. 15.

누구에게나 소중한 나의 차, 직업과 연관이 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각별하실 것 입니다. 유로 6 적용으로 디젤차의 요소수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유록스 요소수가 TV 광고를 시작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요소수가 왜 필요한 지 알아보고 유록스 모델로 출연했던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소수란 무엇인가

최근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세계 각국에서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유로 6'의 적용이 본격화되면서 이를 충족하기 위해 SCR 저감장치를 필수로 장착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소수는 이 SCR 저감장치에 필수적으로 주입되어야 할 촉매변환제의 일종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유록스 모델 SCR 저감장치유록스 모델 SCR 저감장치


#유록스 요소수의 특징은

유록스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롯데정밀화학에서 만든 요소수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의 원료와 꼼꼼한 생산 및 품질관리를 통해 생상된 고품질의 요소수 제품입니다. 환경부 인증과 더불어 AdBlue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품질의 요소수를 사용할 경우 SCR 저감장치를 비롯하여 디젤차량의 배기 시스템에 심각한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중한 여러분의 차량을 오랫동안 잘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좋은 요소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품질좋은 요소수의 중요성

유록스 모델 SCR 시스템 중요성유록스 모델 SCR 시스템 중요성


#유록스 광고 모델 박기량은

유록스가 많은 분들의 화제가 된 것은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 광고 때문입니다. 해당 광고 모델로 박기량과 안지현이 출연하였습니다. 먼저 박기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기량은 1991년 부산에서 출생한 유명 치어리더 입니다. 대연정보고등학교와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를 졸업한 그녀는 치어리더와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2007년 남자농구 프로팀인 울산 모비스 피버스의 치어리더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야구, 축구, 농구, 배구 등 다양한 프로팀의 응원단으로 활동했습니다. SNS 활동도 활발하게 하는 박기량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SNS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록스 모델 빛나는 박기량유록스 모델 빛나는 박기량

박기량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기량

유록스 모델 박기량 셀카유록스 모델 박기량 셀카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박기량의 활동 기간 동안 다사다난한 사건이 많았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롯데 자이언트 응원단 내 폭행사건에 연루된 바가 있으며 가수 데뷔, 페미니즘 사건 등을 통해 많은 이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기도 했습니다.


유록스 모델 안지현유록스 모델 안지현


#또 다른 유록스 모델 안지현은 누구

유록스 광고 모델로 출연한 안지현은 1997년 경기도 안양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2015년 국내 프로 농구단인 서울 삼성 썬더스에서 치어리더로 데뷔한 그녀는 다양한 프로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롯데 자이언츠의 응원단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서현숙, 이나경과 함께 국내 3대 치어리더로 뽑히고 있는 그녀는 어마어마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낸 그녀는 고3 시절, 단순히 아르바이트의 목적으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그녀의 인생을 결정하게 되는 중대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유록스 모델로 함께한 박기량과는 매우 친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최근에는 '제2의 박기량'이라고 불릴정도로 그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같은 팀에 소속되기 전에도 노래방을 함께 갈 정도로 친밀하게 지냈다고 합니다.최근 대세 치어리더인 안지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SNS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빛나는 유록스 모델 안지현빛나는 유록스 모델 안지현

안지현 인스타그램 살펴보기

 

국내 치어리더 3대장 안지현

요소수는 유록스 모델요소수는 유록스 모델


#요약 및 정리

지금까지 유록스 요소수에 대한 내용과 최근 TV 광고를 통해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요소수는 '유로 6'로 인해 디젤차량에 필수로 설치되어야 하는 SCR 저감장치의 필수 촉매환원제 입니다. 저급한 요소수를 사용하실 경우 부품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록스는 롯데정밀화학에서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제조된 고품질의 요소수 제품입니다. 


 

왜 롯데정밀화학 유록스인가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모델롯데정밀화학 유록스 모델


그리고 TV 광고에 출연한 박기량과 안지현은 각각 1991년생, 1997년생으로 매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어리더 입니다. 본문에는 해당 인물에 대한 각종 에피소드 및 정보, 그리고 SNS 링크를 남겨놓았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