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유리 젠 아빠 아무도 모르는 숨은 정체와 루머 총정리

by °* 2021. 8.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유리 아들 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인기가 날로 날로 높아지며 사유리 젠 아빠가 누군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이에 대한 내용을 팩트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예쁜 젠이 항상 건강하게 씩씩하게 자라나길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사유리_젠_아빠
사유리_젠_아빠

 

사유리 젠 아빠 정체는

방송인 사유리는 정자기증을 받아 직접 배 아파 낳은 아들입니다. 그런데 사유리 씨가 연예계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과 모국인 일본에서는 정자 기증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정자 기증에 동의한 국가는 대부분 서구권 국가이기 때문에 사유리 씨도 서양인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이 때문에 혼혈적인 외모를 가진 예쁜 젠이 태어난 것이지요.

 

 

김용건 요가강사 아무도 모르고 있던 숨은 진실 대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로배우 김용건 요가강사 스캔들로 이슈에 오른 김성희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 난 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용건 씨의 늦둥이 아들의 친모가 김성희

dr-mm.tistory.com

 

사유리 젠 친자관계

그렇다면 사유리와 젠은 정상적인 모자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그들은 정상적으로 혈연관계가 성립하는 모자 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는 법적으로 금지된 정자 기증을 하긴 했지만 국내 법 상으로 외국에서 인공수정을 받아온 것에 대한 처벌 규정은 없기 때문에 범법행위를 저질렀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다만 친부를 모른 채 자라야 하는 젠의 상황이 안타까울 수 있지만 그만큼 사유리 씨가 경제적으로도 능력이 있기 때문에 아이를 잘 키우는 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겠지요? 

 

 

엑소 찬열 폭로 숨겨진 충격 반전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적절한 사생활이 밝혀져 충격을 일으키고 있는 엑소 찬열 폭로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엑소의 멤버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그런데 과

dr-mm.tistory.com

 

사유리 젠 아빠 가능성

서양권에서도 정자기증은 철저히 익명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젠의 친부는 철저히 베일에 쌓여 있습니다. 기증한 사람을 존중하는 의미로 젠 아빠의 정체가 드러나서도 안될 일이지요. 하지만 젠에게도 아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유리 씨가 결혼을 하게 되면 말이지요. 실제로 사유리 씨는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오픈 마인드로 공개하는 편이었습니다. 비혼과 출산을 선택한 그녀가 앞으로 어떠한 선택을 할지 모르지만, 그 길이 젠과 사유리 씨의 행복의 길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