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엑소 찬열 폭로 숨겨진 충격 반전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by °* 2021.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적절한 사생활이 밝혀져 충격을 일으키고 있는 엑소 찬열 폭로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엑소의 멤버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그런데 과거에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였다고 주장을 하는 한 여성의 글이 인터넷에 올라오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팩트를 짚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개인을 비방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단순한 정보 전달에 의미를 두고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엑소_찬열_폭로_2
엑소_찬열_폭로_2

 

엑소 찬열 폭로글 전말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사람은 지난 29일에 인터넷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정도 교제를 이어왔다고 하면서 그동안 겪었던 자신의 경험담을 가감없이 공개를 했습니다. 찬열에게 보내는 편지글 형식으로 서두를 남긴 그녀는 많은 사람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고가는  폭탄 선언을 했습니다.

 

  • 찬열이 먼저 그녀에게 접근했다.
  • 교제 중에도 수시로 다른 여자와 관계를 계속했다.
  • 해당 여자들 중에는 걸그룹, 승무원, 유튜버 등 인지도가 있는 사람이 많았다.
  • 당시 교제 중이던 여자친구 몰래 바람을 핀 횟수가 10건이 훨씬 넘었다.
  • 그에게 항의를 하자 적반하장으로 뻔뻔하게 대응했다.

 

엑소 찬열 블랙핑크 로제 루머

해당 폭로글이 밝혀지며 그동안 엑소 찬열과 관련한 루머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발 사진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앞서 말씀드린 이슈와는 다르게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의 루머는 조작된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오해를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블랙핑크 로제의 이미지는 지켜졌지만 엑소 찬열은 문란한 개인사로 인해 이미지 회복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엑소_찬열_폭로_1
엑소_찬열_폭로_1

 

엑소 찬열 근황

엑소 찬열은 엑소엘 팬 커뮤니티 사이트에 자신의 근황을 올렸습니다. 그는 가장 먼저 자신의 팬들에게 사과하는 내용을 발혔습니다. 자신의 부끄러운 사생활로 인해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 죄송하다고 밝히며 그동안 보내준 응원글과 편지를 잘 읽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벌어지지 않게끔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사과의 인사말을 남기기는 했지만 앞으로 어떻게 하겠다는 구체적인 반성에 대해서는 다소 부족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음악활동에 전념하며 더욱 멋진 모습 보여주는 엑소와 찬열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