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갓성은 갑작스러운 은퇴 속에 숨은 진실 알아보기

by °* 2021.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온 갓성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8년 동안 꾸준하게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해온 BJ 입니다.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였는데 최근 동료들과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보내며 새로운 출발을 할 것을 시사하여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갓성은_은퇴_살해협박
갓성은_은퇴_살해협박

 

갓성은 살해협박

갓성은은 최근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베트남 남성들에게 살해협박을 받으며 세간의 충격을 줬습니다. 왜 이러한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그가 진행한 방송에서 다소 부적절한 내용이 연출되었기 때문입니다. BJ 갓성은은 베트남 여성 2인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는데 상당히 낯뜨거운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포옹은 물론 키스까지 나누면서 찐한 애정을 자랑했지요. 하지만 분위기는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여성들도 화기애애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베트남 현지에서는 갓성은이 베트남 여성들을 성희롱했다는 비판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갓성은 이후 행보

갓성은은 마지막으로 올린 유튜브 영상에서 세계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자신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참 그 답다고 볼 수 있겠지요? 저번 세계여행에서 코로나 감염에 대한 이슈와 함께 살해협박까지 받은 그인데, 이번에는 사고없이 조심히 잘 다녀왔으면 합니다.

 

 

구본길 성형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던 3가지 포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최근 논란이 된 선수 구본길 성형 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지난 2012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사상 처음으로 펜싱

dr-mm.tistory.com

 

 

권민아 유준영 열애설 시작부터 끝까지 한눈에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애설로 인해 핫이슈에 오른 AOA 권민아 유준영 스토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은 공개연애를 시작하며 여러 가지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특히 권민아 씨가 처

dr-m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