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김용건 요가강사 아무도 모르고 있던 숨은 진실 대공개

by °* 2021. 8.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로배우 김용건 요가강사 스캔들로 이슈에 오른 김성희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 난 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용건 씨의 늦둥이 아들의 친모가 김성희 씨라는 이야기가 돌면서 파장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황당한 루머라며 일축하며 자신의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건_요가강사_김성희
김용건_요가강사_김성희

 

김용건 여자친구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로도 알려진 원로배우 김용건은 최근 수십 년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늦둥이 자녀를 임신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인터넷을 정말 들끓었는데요 그녀의 정체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지사였을 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와 관련해 13년 차 요가 강사로 잘 알려진 김성희 씨가 그녀라는 루머가 돌면서 파장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엑소 찬열 폭로 숨겨진 충격 반전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적절한 사생활이 밝혀져 충격을 일으키고 있는 엑소 찬열 폭로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엑소의 멤버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그런데 과

dr-mm.tistory.com

 

김성희 대응

황당 무계한 루머와 관련하여 김성희 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이미 경찰서를 다녀와서 사전 조사를 마쳤으며 캡처 등의 제보를 적극적으로 받겠다는 엄중한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허위 사실에 대해 유포하는 사람이 있다면 고소도 불사하겠다는 각오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최근 그녀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약속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밝힌 상황입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로 인해 본인 및 예비 신랑도 큰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하니 얼른 진실이 밝혀져야겠네요.

 

김용건_요가강사_루머_진실
김용건_요가강사_루머_진실

 

김용건 늦둥이 논란

그렇다면 왜 김용건 씨와 요가강사 김성희 씨의 잘못된 루머가 퍼진 걸까요? 일전에 김용건 여자 친구 정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쏠렸을 때 그는 2008년 드라마 종영파티에서 한 여성과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13년 간 연애를 해온 그들은 긴 사랑 끝에 아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임신 소식을 알게 된 김용건은 낙태할 것을 종용했고 친모는 이를 거부하면서 사태가 수면 위로 드러난 것입니다. 법적 공방 끝에 결국 그들은 자녀를 인정하고 잘 키우겠다는 합의를 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친모 측에서는 아직 제대로 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며 법적 공방을 이어갈 계획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무쪼록 새로 태어날 아이가 축복 속에 태어나서 잘 자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