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재명 형보수지 관련 논란 3가지 팩트정리 진실은

by °* 2021. 8.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주당 유력 경선후보인 이재명 후보와 관련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잠깐 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이재명 형 보수지'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여기에 숨어있는 어마어마한 뜻을 알아보고자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특정 후보를 비방하기 위한 목적이 아닌 여러분의 궁금증 해결과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재명 후보에 대한 비방 의도가 전혀 없음을 먼저 밝힙니다.

 

이재명_형보수지_논란_팩트
이재명_형보수지_논란_팩트

 

이재명 형수 녹취록 이슈

이재명 형보수지는 자신의 형수와 격한 말다툼에서 나온 그의 욕설을 애너그램으로 비꼰 말입니다. 애너그램이란 말의 순서를 바꿔 기존의 표현을 순화하는 형태를 이야기합니다. '형보수지'를 그대로 다시 재조합하여 '형수X지'로 만들 수 있겠지요? 표현이 너무 격하기 때문에 본 포스팅에서는 그대로 담지 않았습니다. 해당 녹취록에서는 격분에 못 이긴 이재명 후보가 형수에게 XX를 찢어버리겠다는 극단적인 표현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이재명 형보수지'라는 말이 이슈가 된 것이지요. 

 

그는 이러한 격한 표현을 쓴 점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리고 진실을 왜곡하지 않고 그대로 드러내며 국민과 자신의 형수에게 용서를 빌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자신은 그 때로 돌아가더라도 같은 선택을 했을 것이라는 말을 남겨 자신의 폭언을 정당화하는 뉘앙스를 보였습니다. 기왕 용서를 구한다 하면 끝까지 자신을 낮추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진짜 승리자의 모습이 아니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이재명 김부선 논란 종결

이재명 후보의 형수와의 불화와 관련해 항상 따라오는 이슈는 배우 김부선씨와의 이슈입니다. 그들은 지난 2007년부터 약 2년 동안 불륜 관계를 지속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부선 씨 주장으로는 당시에는 이재명 후보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모른 채 연애의 감정을 갖고 만났다고 합니다. 그동안 이재명 후보 측에서는 사실무근이라며 부정해왔지만 대중은 그의 주장을 믿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이슈의 경우 이재명 후보의 가족 측에서 문제를 삼지 않는다면 위법의 사항은 아니기에 적당한 선에서 넘어가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이재명_형보수지_기본소득_기본주택
이재명_형보수지_기본소득_기본주택

 

이재명 기본 주택 논란

또한 이재명 후보의 공약 중 하나인 기본 주택은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하고 있는 정책입니다. 앞으로 공급이 되는 대부분의 아파트를 임대 아파트로 공급하겠다는 것인데, 시장의 요구와는 정반대로 흘러가는 것이 아닐까 걱정이 듭니다. 많은 대한민국 국민은 자신의 집을 장만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이렇게 공공임대주택을 늘리면 결국 분양 물량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 공공임대 물량이 늘면 분양 물량이 줄어듭니다.
  •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사람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매매 가능한 주택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 부족 현상은 새로 태어난 아기들이 주택 구매자가 되는 20~30년 후의 일입니다.
  • 노년층의 경우 도시의 집을 팔고 시골로 잘 내려가려 하지 않기 때문에 인구의 도시 집중은 점점 심화됩니다.

 

 

HK 이노엔 상장일 투자 전 꼭 알아야 할 기업 가치와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HK이노엔 상장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국내 주식 시장은 그야말로 뜨거운 감자입니다. 상장하는 족족 상한가를 치거나 혹은 따상, 따

dr-mm.tistory.com

 

 

박수홍 김다예 양파껍질 처럼 계속 나오는 의혹 팩트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우새와 동치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박수홍 씨와 관련한 내용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최근 박수홍 김다예의 결혼 소식이 공개되며 많은 분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dr-m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