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소희 블로그 대세배우 학력 나이 키 몸무게 모든 것 알아보자!

by °* 2020. 5. 20.

안녕하세요. Dr.만물입니다. 최근 돌풍을 일으켰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종영하며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필자도 와이프와 함께 매우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였는데 결말 부분에 대해서는 다소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 보며 여다경 역을 맡은 한소희 배우가 참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소희 배우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볼까 합니다.



1. 인적사항

배우 한소희씨의 본명은 이소희로 1994년 11월 18일에 울산광역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만으로 25세이며 키는 165 cm, 혈액형은 AB형이라 합니다. 몸무게에 대한 정보는 찾아볼 수 없었으나 키가 큰 편이기 때문에 50 kg 이내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2.  학력

배우 한소희씨의 최종학력은 울산여자고등학교 입니다. 2016년 부터 드라마, 뮤직비디오 및 TV광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였기 때문에 대학 진학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울산여고는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인 김태희씨의 출신학교이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3. 개인 SNS 활동

배우 한소희씨는 데뷔 전 부터 활발한 SNS 활동을 해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정크'라는 아이디로 네이버 블로그 활동을 했으며 현재도 개인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최근 2020년 4월 3일에도 근황글을 올려 많은 분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배우 한소희씨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한 분들은 링크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jjunnk)



4. 타투

과거 SNS 사진을 보면 배우 한소희씨는 다양한 타투를 했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부의세계에서는 이러한 타투를 볼 수 없었는데 촬영을 위해 타투를 지우거나 메이크업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의 취향문제이긴 하지만 다양한 배역을 해야 하는 배우의 입장에서 너무 드러나는 타투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

얼마 전 종영한 부부의세계에서 배우 한소희씨는 불륜녀인 여다경 역을 아주 잘 소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흔히 불륜녀라 하면 전형적인 악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미움을 받기 십상인데 배우 한소희씨는 오히려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결국 주인공 지선우와 마찬가지로 피해자였던 여다경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동감이 된 것 아닐까 싶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자신의 가능성과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준 배우 한소희. 더욱 멋지고 매력적인 배역으로 다시 안방극장에서 만나게 되길 소원합니다.

 

댓글